짜증나는사람, 싫은사람을 잊고싶을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트러블]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짜증나는사람, 싫은사람을 잊고싶을때
커피콩_레벨_아이콘woowss
·4년 전
여학생이에용 어떤 같은반 여자애가 있는데 걔랑 일이있었어요. 그냥 다툼이라고 볼수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엄청큰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주위사람들도 그 애가 이상한거아니냐면서 그렇게까지 화를내냐고하고요. 짧게 말씀드리자면 실습때문에 같이 실습하는 애인데 같이 일을 하다보면 트러블도 생길수있잖아요. 그래서 제가 불편한부분을 말했는데 뭣같다고 자기혼자 화를 내면서 난리를 쳤고 제가 오해한부분은 사과했고 그 애는 말함부로한거 사과도 안했어요. 그리고 뭘잘했다고 sns언팔하냐고ㅋㅋㅋ 어이없는 말까지하네요. 그 이후로 저는 sns문자가 오면 그 애가 생각이 날때도 있고 진심으로 생각하기도 싫고 그 애에 대한 신뢰도 깨졌고 친구라는 단어도 부르고 싶지않네요. 시간이 지나면 서서히 잊어지겠지만 주위사람들은 그런애들은 신경쓰지말라고 하지만 그래도 저는 뭔가 종종 기억이나네요 한달 전 일이라도 그 애가 노는애인데 제가 뭔가 무서웠던건가? 그 애가 싸우면 다른친구들한테 말을해서 저에 대한 소문을 안좋게해서 제가 소중하게생각하는 사람이 그 소문을 믿고 멀어질까봐 걱정이되서 그런것같아요..ㅜㅠ 정말 이미끝난일 쿨하게 잊고싶은데 안되네요ㅜㅠ 혹시 신경쓰지않고 잊고싶으면 어떻게 할까요?
짜증나속상해화나답답해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lia
· 4년 전
누군가가 그냥 신경꺼라는 말을 하지만 그게 오히려 제일 어려워요..저도 과거에 정말 잊고싶은게 있어요 하지만 그 기억은 몇년째 남아는 있답니다 하지만 한때는 그 기억이 다시 떠올려도 전 상처를 받았지만 지금은 떠올라도 저한테 타격이 없어요 상처는 밀어내기보다 그저 아물때까지 놨두세요 처음엔 저도 그 기억을 지우기 위해 아무리 노력을 해도 안된 것 같아요; 그러다 한번은 그 생각날때마다 괜히 다른 생각을 의도적으로 한다든가 그래서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었는데 결국은 그냥 놨두니까 되더라구요 그 상처를 그냥 놨두면 한동안은 더 생각하게 될지도 모르는데 그렇게 생각하면 너무 많이 생각해서 결국 생각도 안하게 되구요 너무 그 상처를 밀어낼려고 하지 않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owss (글쓴이)
· 4년 전
@mulia 감사합니다!! 좋은 의견이였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