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때문에 너무 힘듭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고민|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코로나 19 때문에 너무 힘듭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하루하루 말라 죽어가는 기분입니다. 정신이 너무나 피폐해요. 하필이면 몸도 좋지 않아 혹시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은 아닌지 하루에도 수천번 고민합니다.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알지만 검사도 한 번 받았습니다. 정말 필요하신 분들의 기회를 뺏어 너무나 죄송하고 송구스러운 마음이 들지만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만큼 불안하니 이기적이게도 검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음성이었네요. 하지만 약을 먹어도 차도가 없는 몸과 음성에서 양성으로 바뀌었다는 기사 등 저를 불안하게 만드는 요인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혹 코로나에 걸려 하루하루 죽어가는데 모르고 있는 것은 아닐까, 한달 후 우리나라는 무사할 수 있을까, 나는 무사할 수 있을까 등. 미래에 대한 막연하고 거대한 불안이 하루가 멀다하고 덮쳐옵니다. 불안에 갇혀 잠식되가는 기분입니다. 정신이 너무 피폐한 상태입니다. 가족들에게도 예민해지고 입맛도 없고 잠도 잘 못자고 있습니다. 부끄럽지만 한 때 공황발작으로 인한 건강염려증이 생겨 대학병원까지 가서 검사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후 작은 신체의 신호에도 민감하게 반응하고 불안해집니다. 그런 저로서는 지금 상황이 너무나 힘들고 지칩니다. 하루하루가 괴로워요. 제발 이 사태가 빨리 끝나길 너무나 간절히도 바라고 있어요. 그저그랬던 일상이 사무치도록 그립습니다. 도대체 이 사태는, 저의 불안은 언제쯤 끝날 수 있을까요.
힘들다스트레스받아불안불면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lmonn
· 4년 전
정말 얼마나 괴로우실지... 괜찮을거에요 조금만 쉬어요 마음이 엄청 무거우시고 간질간질 거리실것같아요 한번 우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저도 정말 너무 무서워서 하루 엄청 울었더니 나아지더라구요 이게 도움이 될진 모르겟네요... 한번 감정을 다 내보내봐요 힘내요! 다 괜찮을거에요! 정말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