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고프긴 고픈데 뭘 먹기 싫다. 내가 뭘 먹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lo01
·4년 전
배가 고프긴 고픈데 뭘 먹기 싫다. 내가 뭘 먹으면 안 될 것 같아. 뭐 먹으면 죄일 거 같아서. 그냥 굶고 사는 게 벌이고.
섭식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rhappyday (리스너)
· 4년 전
저는 끼니를 거를 때가 종종 있어요 배가 고픈데도요! 그런 행동을 하는건... 내가 먹을 바엔... 다른 누군가가 먹는게 더 낫겠지. 내가 하는 것도 없는데 밥까지 먹으면 안되잖아... 이런 생각들이 따라오면서 배가 고파도 끼니를 거르게 돼요 저는요! 물론 마카님과 저의 상황은 비슷하면서도 다르기에 저 사람은 저런 생각을 했군! 같이 참고용으로 봐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한부모 가정이에요(이혼하셨어요!) 그리고... 아빠라고 부르고 싶지도 않은 그 사람이 가족에게 많은 상처를 줬어요. 빚더미에 오르게 만든 장본인, 엄마와 저를 비롯한 가족에게 폭언•폭력하는... 강약약강의 표본, 그리고 바람을 폈다는.... 그냥 여러가지로 가족들을 피말리게 한 사람과 그 속에서 상처받고 그 상처를 제때 치료하지 못해 곪아간 그 사람 제외한 우리 가족... 해외로 간다던 누군가는 여전히 우리 주위를 맴돌면서 가끔씩 마주치곤 해요. 사담이 너무 길었죠ㅠㅠㅠ 서툰 제 얘기를 끝까지 읽어주시고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용기 내어 글을 올려주신 것도 정말 고맙고요!! 따뜻한 말을 전해드리고 싶고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은데 저 또한 온전히 그 아픔에 벗어난 게 아니어서... 혹 제 표현이 실례가 되었다면 말씀해주세요!!! 저는... 아침 겸 점심으로 먹고는 싶은데 이게 또, 여러가지 생각과 이유가 맞물려 좀 늦어질 수도 있겠네요. 모쪼록...♥ 마카님의 아픔이 씻겨내려가고 그 빈자리에 은은한 행복이 깃들기를 멀리서나마 기도하고 응원할게요! 다시 한번 감사해요!! 글 올려주셔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lo01 (글쓴이)
· 4년 전
@ourhappyday 안녕하세요, 우선 따듯한 응원 감사드립니다. 마카님은 그런 일이 있었군요... 먼저 말씀 해주시면서 위로 해주셔서 고마워요. 마카님도 힘드실텐데 이렇게 손 내밀어주셔서 어떤 말로 답장을 해야할지 망설여질 정도네요. 또 제가 올린 글들이 괜히 마카님 트라우마를 건드린 것은 아닌가 걱정도 됩니다...;-; 마카님이 응원해주신 덕분인지 지금은 꽤 마음이 진정된 것 같아요. 식사는 오늘은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 그러니 마카님도 늦게나마 식사 하시길 바라요! 저도 마카님이 아픔에서 온전히 벗어날 수 있도록, 행복하도록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저야말로 이렇게 정성스런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rhappyday (리스너)
· 4년 전
고마워요 마카님...!! ♥♥ 정말로 강한 사람은 한번도 상처 받지 않은 사람이 아니라 그 상처에서 일어나는 사람(정확한 내용은 아니에요! 기억나는 부분을 적었답니다!) 이라는 글을 본 적이 있어요!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고마워요 마카님! 저도 오늘... 아점으로 먹어야겠다는 다짐이 점점 선명해지네요 덕분이에요!♥ 우리 존재 모두 화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