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싶지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자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살고싶지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zzzang9
·4년 전
경찰공무원 준비한 지 4년째에요 .. 간호학과 다니다가 경찰하고 싶어 휴학하고 준비시작했고, 지금은 휴학 쓸 수 있는 기간 다 써서 자퇴생이에요 경시생 생활이 길어지다보니 몸이 너무 망가졌어요 살도 많이 쪘고 하루에 15시간 이상 앉아 있다보니 허리디스크까지 왔네요 게다가 장기간 사람을 만나지 않다보니 친구들도 떠나고 말 할 사람도 내 고민 들어줄 사람도 없어요 이렇게 적고보니 제 인생이 답답하네요.. 요즘 너무 살기싫어요..나쁜 생각을 많이 해요 이러다가 내가 정말 죽을거 같아요 그냥 죽으면 이 모든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에 더 자주 하는 거 같아요 지금도 공부하다가 갑자기 화가 나고 속이 답답하고 창문 앞에 앉아 밖만 바라보며 질질 짜다가 너무 답답해서 어플찾아 글이라도 써보네요 이런거 쓴다고 달라지는게 없겠죠 .,내 인생 너무 답이 없네요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ommet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의 글을 읽으면서 어떤 심정으로 글을 남기셨는지 이해가 되어 마음이 아프네요 . 지금은 너무 힘들고 포기해버리고 싶지만 지금 마카님이 열심히 하신 만큼 좋은 결과가 꼭 있기를 응원할게요. 공부하시다가 답답할 때 짧은 글이라도 생각정리를 해보시는 것과 나를 위한 응원의 말 , 나에게 하고 싶은 말 등 작성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MINE
· 4년 전
저도 한때 공시생이였는데 충분히 이해가요 진짜 마음대로 안되니까 너무 죽고싶었죠.. 게다가 말할사람도 없고 답답하고 그랬어요 열심히 살아오셨기 때문에 몸과 마음이 쉬고 싶어 신호를 보내는거 같아요 그동안 못잤던 잠을 푹 자시거나 운동을 미친듯이 하시거나 찜질방가서 땀을 쫙 빼시거나 등등 그동안 못했던 일에 한번 집중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저는 노래하는걸 좋아해서 혼자 노래방가서 노래도 불러보고 오랜만에 약속잡아서 술도 마시고 그랬답니다 물론 이런것들도 지나치지 않게만 하시는게 좋지요ㅎㅎ 4년이라는 시간을 달려오신 그 끈기와 열정이 정말 대단하시기에 질투나서 위기를 주시나봐요 금방 지나가고 이겨내시리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