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진짜 너무 힘들어습니다. 무게 10킬로이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알바 진짜 너무 힘들어습니다. 무게 10킬로이상 상자를 최소 50번은 옮기게되고 하루2만보이상 걷고 종일 서있는 알바...마트 공산팀...8시간만해도 힘든데 무기계약직 아줌마한명이 아파서 입원하고 오전8시부터 오후 7시반까지 10시간30분간했다. 진짜 너무힘들었다. 마지막날인 내일도 이렇게 해야되는데 진짜 다음에 또 알바 여기서 하라고하면 안할꺼다. 알바비주면서 일은 직원들처럼시키는지...밥값도 안주고...진심 힘든일이였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ohi (리스너)
· 4년 전
와 진짜 대단하신거같아요..👍🏻 10시간 넘게 근무하시다니ㅠㅠ 몸이 안쑤시는 곳이 없을 것 같네요..ㅠㅠ 그래도 내일만 하면 끝나니까 몸 조심해서 일 하시구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mmm00000
· 4년 전
하루가 엄청 길었겠어요 그 정도 힘든일이면 먹는거라도 든든해야하는데 어떻게 밥값을 안주면서 부릴수가 있죠? 너무 고생하셨네요 내일까지 하신다니.. 힘들었다고 말하시는게 너무 짠하고 기특해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gel74 (리스너)
· 4년 전
저라면 그정도의 일을 하게 되었을 땐 매일 엉엉 울고, 언젠가는 뛰쳐나가버렸을지도 몰라요. 그래서인지 마카님의 책임감과 대단함을 새삼 느꼈어요. 정말 너무 힘드실 텐데도, 놓지 않고 열심히 임하는 모습이 멋져요. 밥값도 안주고 많은 일을 시키신 게 너무 하다 느끼기도 했구요...! 마카님은 앞으로도 이 경험을 책임지신 것처럼 큰 일들을 해내는 사람이 되실 거예요.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rndjsna
· 2년 전
저랑 비슷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