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도대체 나한테 왜 이러는걸까요? 알바할때 처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아 도대체 나한테 왜 이러는걸까요? 알바할때 처음 구두로 계약하기를 두달정도만 같이 일해줬으면 한다고 분명히 말해놓고 끝나기 하루전날 한명 다쳤다고 한달만 더 할수있냐해서 그 다친 직원이랑 친하니까 부담좀 덜어주려고 하겠다고했는데 이번에는 이틀남겨두고 또 진짜 싫은 아줌마가 꾀병부리고 입원해서 저보고 또 하라는말 나올거같거든요. 진짜 이 아줌마 대신 일하는거 너무 싫은데 안하겠다고하기엔 3개월간 다른 직원들이랑 좋게지내서 마지막을 안좋게 끝내기가 좀 그렇구요. 하...진심 지금 짜증납니다ㅜㅜ왜 자꾸만 계약 끝날때되면 이***을 하게되는지...
불만이야짜증나힘들다화나답답해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gartown1002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 많이 힘드시겠어요.. 잠깐 일하는 아르바이트더라도 마지막엔 좋은 기억으로 남고싶은 마카님의 착한 마음씨가 이용당하는 것 같아 저도 마음이 답답해지네요.. 그렇지만 마카님이 이미 한달 전에 선행을 베푸신 만큼, 이번에 많이 힘드시다면 과감하게 거절할 줄 아는 것도 스스로를 위해 좋은 선택이시라고 봅니다. 마카님의 보다 덜 착한 사람이 될 수 있는 용기를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ongjeonging (리스너)
·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리스너 jeongjeonging입니다~ 코로나 늘 조심하세요!ㅠㅠ 마카님 사연이 제게도 많이 공감이 되네요. 아르바이트이지만 그곳에서의 인연들 소중하지요. 그리고 어느곳에서도 잘 끝맺음하는게 중요하죠. 하지만 본인 의사를 확실히 드러내는게 중요할것같아요. 적당한 이유나 핑계가 없다면, 선의의 거짓말이라고도 하죠. 기분 나쁘지 않게 거짓말 핑계를 대보는건 어떨까요? 매번 고용주님의 말 들어주시다 보면 더 그만두기 힘드실거에요..ㅠ 저도 첫 아르바이트때 거절을 못해서 손해를 본 경험이 있어요. 토익학원수업이 개강하게 되어 아르바이트 도와드리는것이 힘들것 같다. 라거나 좋은 방법을 생각해서 빠른 시일 내에 그만두는게 좋으실것같아요!ㅠㅠ 늘 응원합니다! 알바를 리스펙!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yweb12
· 4년 전
@jeongjeonging 님은 집안에서 아빠한테 존댓말 써요 안써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yweb12
· 4년 전
@Sugartown1002 님은 집안에서 아빠한테 존댓말 써요 안써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mgicute
· 4년 전
좋게 끝낸다고 님 인생에 오래 남을 사람들 아니니까 이기적인 이타주의자가 되셨으면 좋겠어요. 아무도 님 뭐라하는 사람 없으니까 님이 옳다고 생각하는대로 행동하셔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