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6세 남자에요 6년전 사귀었던 여자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uulhani
·4년 전
안녕하세요 26세 남자에요 6년전 사귀었던 여자친구를 잊고싶은데.. 어떻게해야 잊을수 있을까요 6년동안 처음에는 하루종일 술로 달래다가 6년이지난 지금은 자주 아니면 가끔 밤에 자려고 누우면 생각이나요.. 어떻게해야 잊을까요..? 역시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잊어야하는데 저는 살이너무 많이 쪄서.. 106키로에요.. 다른사랑은 꿈도 못 꿀거같은데.. 다른방법이 없을까요 지금은 하는일도없고 내세울게 하나없고 우울증에 살기도싫네요..
이별극복하고싶어요극복우울슬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weetacorn (리스너)
· 4년 전
마카님의 예전 여자친구분이 마카님께 굉장히 뜻깊은 사람이셔서 오래토록 기억에 남으시나 봐요. 그런데 옛 기억을 떠올리기가 힘이 들어 잊어버리고 싶으신건가요? 사랑의 대상이 꼭 다른 누군가일 필요는 없습니다. 취미활동일수도 있고, 운동일수도 있고, 직업활동일 수도 있고 자기계발활동일 수도 있습니다. 마카님의 열정을 쏟아부을 수 있는 것이라면, 그래서 마카님의 하루를 충만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이라면 뭐든지 새로운 사랑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꾸준히 애정을 가지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은 다음 마카님만의 목표를 설정해서 도전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즐거운 일을 찾게 되신다면 옛 여자친구분의 기억이 희미해지거나, 아님 문득문득 생각나더라도 좋은 기억으로 간직하게 될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