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는지역에는 알바자리가 잘 없다... 코로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hduf2
·4년 전
내가 사는지역에는 알바자리가 잘 없다... 코로나가 생긴 이후부터 더 알바자리가 없는거 같다... 집근처 알바자리 찾아볼려고 하니... 그나마 가까운곳이 주유소인데 주유소 쉬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오르카l
· 4년 전
아무래도 업체쪽에서는 시급을 지급해야하니 지금 자리가 많이 줄은것 같아요 이해를 못하는건 아니지만 일자리를 찾는 입장에서는 곤욕이네요 저도 월세내려면 다른데를 빨리 찾아야할텐데 ㅋㅋㅋㅋㅋㅋ 주유소알바는 제가 직접해보지는 않았지만 지인들 말로는 접근성이 좋냐 아니냐에 따라 대기시간이 차이가 많이 난다고 들었던것 같아요 여름이나 겨울같은 날씨가 극적인 시기에는 좋지 않지만 봄이나 가을 무렵에는 그럭저럭 꿀이라고 하던데 꼭 주유소가 아니더라도 좋은 자리 찾으시길 바래요 둘다 화이팅해야죠 :)
커피콩_레벨_아이콘
khduf2 (글쓴이)
· 4년 전
@l오르카l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른 일자리들이 늘어야 될텐데.. 제 집에서 가까운곳은 그나마 주유소라서 한건데 추워도 견뎌내야죠 아직 20대초반 청춘이니깐...! 님도 저도 우리나라 청년들 화이팅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오르카l
· 4년 전
에이 뭘요 :) 아마 코로나 지나가고나면 조금이나마 안정되지 않을까 싶어요 힘들어도 조금만 고생합시다🤣 좋은날이 올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