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내가 연락하네 넌 도대체 뭐 하고 있어? 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매번 내가 연락하네 넌 도대체 뭐 하고 있어? 나도 너처럼 원래 연락 먼저 안 하는데 너니까 하는거였는데.. 조금 지치기도 하는데 어쩌겠어 더 좋아하는 사람이 손해지..
불만이야스트레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onyi
· 4년 전
에구~ 상대를 많이 좋아하는데 그 사람이 나와 같지 않다면 속상하고 섭섭하죠. 그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사람이니까요.^^ 그치만~ 정말 좋아한다면 누가 먼저 연락하는지가 무엇이 중하며, 어찌 이득과 손해를 따질 수가 있겠어요? :) 오히려- 정말 좋고 생각나고 궁금하고 연락하고 싶은데도 꾹꾹 참으며 그 사람한테 먼저 연락 올때까지 기다리고 감정 표현을 억누르면, 나중에 시간이 지난 뒤에 내 진솔한 감정에 할 수 있는 한 최대한의 노력을 다하지 못한 것이 후회될지도 몰라요. 다만, 내 마음을 모두 다 솔직히 보여주고 있는 힘껏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하는 것은- 나와 상대 모두 같이 그런 성향일 때 더없이 좋을거에요.^^ 그런데 둘 중 한 명이라도 밀당을 좋아하거나 즐겨하는 사람이라면 매번 너무 솔직히 표현하는게 꼭 좋기만 하지는 않을 수도 있겠죠? 글쓴 분이 상대를 많이 좋아하고 있고, 그 분도 글쓴 분을 좋아하고 있는 거라면- 지치고 섭섭하더라도 스스로의 감정에 충실해서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 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다만 그 전에- 상대가 밀당을 좋아하는 타입인건지, 글쓴 분에게 마음이 별로 없는 건지에 대해서 먼저 곰곰이 생각해 본다면, 차후 어떻게 하면 좋을지가 보다 명확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