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자친구와 다시 시작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종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전 남자친구와 다시 시작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sogh1359
·4년 전
전 남자친구에게는 제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었고 그 허전 함으로 소개를 받아 새로운 남자친구를 사겼었습니다. 그 남자친구도 그때는 연락이 왔었지만 제가 연락을 하지 않았고 그 남자친구도 여자친구를 사겼었습니다. 하지만 그 남자친구를 사귀면서도 전남자친구가 생각이나고 가끔씩 연락을 했었어요. (전남자친구도 가끔 연락이 왓었는데 그때 여자친구 새로 사귈때에는 저를 잊기위해 소개를 받았다고 했었습니다.) 우선 전남자친구를 A라고 칭하겠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저도 제가 정말 별로인게 저는 A와 헤어지고나서 사귄 남자친구를 만나도 주기적으로 A가 생각이 났으며 그 이후로 만났던 남자친구들도 그 A를 잊기위한 생각 , A가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다는 질투심(?)으로 사귀었던것 같습니다.. 그 이후로 만났던 남자친구들과의 미련은 전혀 없고 A한테 했던것처럼 주기적으로 연락을 했던적이 없습니다. 항상 A와 연락을 할 때 오빠가 했던 말은 정말 타이밍이 중요한것 같다 라는 말이었고 저도 같이 동의를 했습니다. 왜냐면 그때는 항상 제가 남자친구가 있던 상황이었으니까요.. 그래도 항상 마음에는 A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 최근 A와 만났습니다. A는 지금 그때의 여자친구가 있는 상황이에요. 저는 제마음 그대로 표현했습니다. 정말 그냥 전남자친구들과 사귀면서도 오빠생각이 났으며 나는 오빠가 좋다. 이런식으로요.. 이말을 들으니 오빠도 사실 지금여자친구 만난게 너를 잊기위해 여기저기 소개를 받으면서 만난거였으며 처음에는 그래도 좋아하는 감정이 있어서 사귄거였지만 지금은 종교적 문제도 있고 미래가 안보인다며 왜 사귀는건지 본인도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사실 오빠와 다시 시작하는건 좋은데 지금 여자친구와 오래 사귀었으니 나랑 다시 시작을 했을때 지금처럼 그사람에게 연락을 할까봐 두렵다라고 말했더니 그건 너와 내가 비슷한 감정이라고 말하더군요.. 아예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그게 제일 좋은 일이었다며 .. 그래도 전 제 마음 표현했습니다.. A가 결혼은 저와 할거라고 하더군요. 정리할 시간을 달라고.. 한달뒤에 만나자고 .. 저와 연락을 해도 되고 안해돋고 그건 제맘대로 해도 된다고 . 정말 이제까지 만났던 남자들은 생각도 안나는데 아무리 다른남자를 만나도 이사람이 생각이 납니다.. 저희 부모님한테도 잘해서 그런걸까요. 지금 제가 말 못한이야기도 많지만 우선은 .. 이야기를 글로 쓰면서도 에너지가 쓰이는게 많네요.. 우선 고민상담 신청해요.. 다시 만나는게 맞을까요..
답답해힘들다혼란스러워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BPM
· 4년 전
전남자친구분은 사연자님을 언제나 돌아갈수있는 사람으로 생각하고있을수도 있어요..지금 여자친구가 맘에 안들면 사연자님이랑 사귀고 다시 맘에드는 이성이 생기면 헤어지고...전남자친구분이 사연자님을 사랑한다고 해도 이런식으로 지치는 연애를 하는사람과는 만나지 않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