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연애를 시작하려하는데 전 남자친구가 떠올라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새 연애를 시작하려하는데 전 남자친구가 떠올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ilver0o
·4년 전
전 남자친구와는 어릴적부터 알고지내던 동창사이였고, 저를 오랫동안 좋아해준 덕에 사귀었던 적이있습니다. 어린 마음에 아무생각없이 별로좋아하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헤어지자고 여러번을 말하고 헤어진 후, 저희는 끝이났습니다. 이후 1년이 지났고, 성격이 정말 잘 맞는 사람이 나타나 오랜시간 이야기를 나눈 후, 사귀기로 결심을 했는데 걱정이 많이됩니다. 새 연애를 잘 할수있을지, 지금 한 결정이 옳은 것일지 참 머릿속이 복잡하네요... 아직 학생이라 준비해야할 것들이 정말 많은데, 그건 핑계일 뿐 일까요..? 계속 과거가 잊혀지지않아요.
짜증나속상해불안해답답해괴로워슬퍼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dreader (리스너)
·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오랜 시간 알던 사람과 사귀게 되면 그 사람의 흔적이 마음에 더 깊게 남기 마련인 것 같습니다. 헤어진 이유가 어찌되었든 그 여윤이 오래갈 수 있어요. 그래도 새로운 인연이 생기셨다는 소식을 들어 한편으로는 반갑고 축하드릴 소식인 것 같습니다! 이전의 연인 때문에 걱정이 되겠지만 시도를 안해보고 마음을 누르는 것이 더 어렵지 않을까요? 고민을 작성하신지 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마음이 가는대로 선택을 하셨으면 해요! 사람을 만나는 것이 가벼운 일은 아니지만 새로운 사람을 만났을 때 생각보다 이전 연인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마카님에게 추억으로 잘 자리잡은 것이고요. 아니라면 그 때의 연애와 겅험이 정말 좋은 추억이었기에 조금 더 마음에서 오래 있는 것잉 거에요. 어떤 선택을 하시든간에 마카님이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