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자꾸만 미워지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가 자꾸만 미워지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남자친구와 만난지 400일이 조금 넘어가네요. 남자친구와 저는 cc이고 1년 가까이 많은 활동들을 같이 하며 만나왔어요. 남친과 만나는 1년이 행복하기만 했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안 맞는 부분들도 얘기하며 나름 잘 맞춰나갔어요. 이제껏 해왔던 연애와는 달리 많이 놀러 다녔고, 남친이 저를 많이 사랑해줘서 돌아보면 참 행복하기도 했네요. 그런데 최근에는 남자친구에게 자꾸만 미운 마음, 서운한 마음이 들기 시작했어요. 남자친구가 친구들을 만나는게 싫고, 친구들과 있을 때면 괜스레 예민해져요. 친구들과 있을 때면 연락이 5분만 안되어도 나를 싫어하는 건 아닌지 걱정이 돼요. 남자친구가 여자와 연락하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고, 바람피진 않을까 무서워요. 남친이 집이라 해도 표현은 하지 않지만 오빠가 누굴 만나고 있지는 않을까, 거짓말을 하는 건 아닐까 걱정이 돼요. 남자친구가 사소한 얘기라도 얘기를 해주지 않으면 너무 서운하고 속상해요. 사실 "지금 뭘 하고 있다, 어디에 있다" 어떻게 사람이 일거수일투족을 매시간 여자친구에게 보고 하겠어요. 사람이고 가끔가다 놓칠 수도 있는 건데 한번이라도 안해주면 그게 너무 서운하고 화가 나요. 남자친구가 나에게 하는 행동들이 다 연기만 같아요.. 사실은 내가 싫은게 아닐까, 사랑한다는 말이 거짓은 아닐까 불안해요. 그래서 오빠가 언제라도 나에게 헤어지자 할 것 같아 무서워요.. 왜 이렇게까지 온 건지를 모르겠어요.. 가끔 잘 안맞고 성격이 달라 다툴 때가 있긴 하지만 이렇게 자꾸 밉고 서운하지는 않았는데 최근들어 그러네요.. 왜이럴까요 저? 어떻게 해야할까요 ..
남자친구부끄러워걱정돼연애스트레스받아고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JE
· 4년 전
혼자 끙끙 앓는다고 해결되지 않아요. 그러니 남자친구분께 지금 본인의 고민을 털어놓아보세요. 연애는 혼자하는게 아니잖아요? 힘들 때 얘기하고, 고민을 공유해야 관계가 더 돈독하게 유지되는거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NIJE 답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마카님 ㅠㅠ.. 이제껏 솔직한 고민들, 얘기들 잘 해오던 우리인데 이번엔 왠지모르게 무섭고 망설여져요. 저도 지금 느끼는 감정들이 아직 혼란스러워 그런 것 같아요ㅠㅠ 오빠가 잘못한게 없는데 제가 갑자기 예민해졌다는 느낌을 받아서 말하기가 조심스러웠어요. 혹시나 이런 말을 했을 때 남친이 나를 싫어하게 되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자꾸만 들어 아직은 무서운 맘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