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육아와 남편과의 잦은 다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적반하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지친육아와 남편과의 잦은 다툼
커피콩_레벨_아이콘dkdkdnsn
·4년 전
저는 26살 아직 꿈이많은 여자입니다, 아이가 3명있고 모두 연년생이에요.. 사실 어딘가에서 인정받고 싶은적 없는데 남편은 알아줬음해요 저의 생활이 지금 힘들다는걸 그런데 전혀 알아주지않고 본인은 제가 힘들다하면 어서 그상황을 벗어날 생각만하네요.. 친구를 만나서 수다도 떨고싶은데 항상 혼자는 못나가게해요.. 물론 본인도 혼자는 나가지않아요 다만 싸울땨마다 본인은 모든걸 내팽겨치고 그냥 집을 나가 버립니다.. 그럴땨마다 아이들과 버려진 기분이고 답답하고 앞이 깜깜해져요... 그러다 본인 진정되면 들어와서 미안하단 말뿐이에요.. 지금도 일을 핑계로 나갓다가 들어왓는데 통화도 안되고 받앗을땨 티비 소리가 들렸어요 그래서 뭐하다 온거냐 물어도 적반하장 이구 설명도 할생각 없네요. 사실 누구보다 잘살고 싶어요 한부모 가정을 아이에게 만들생각은 전혀 없구요 그런데 잦은 남편의 가출 ? 외박? 에 이젠 좀 지치네요..
우울해혼란스러워화나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dkdnsn (글쓴이)
· 4년 전
@iwritethis 지금 자격증 준비중이고 그사이 에 잠깐 일할곳이 생겨서 나가본다니까 남자가 많다고 못나가게 합니다.. 저도 얼른 돈을 벌어서 조금이나마 당당해지고 싶은데..첫째가 다섯살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