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준 상처를 못잊는 여자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과거에 준 상처를 못잊는 여자친구
커피콩_레벨_아이콘ascbbukw
·4년 전
저는 2년만난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2달이 지나 다시 사귀고있습니다. 다시 사귄지 1주일 정도 되었는데 전에 사귀었을당시 연애1년쯤까지는 서로 사이가 좋았지만 갈수록 여자친구가 이성으로 안보여서 제가 입시를 핑계로 연락도 자주안하고 서로 집이 가까운데도 불구하고 한달에 한번 만날까 말까였습니다. 제가 연락을 하든 말든 여자친구는 항상 저에게 자주 연락하고 항상 제 눈치를 보며 저에게 잘해주었지만 저는 여자친구가 더이상 이성으로 보이지않아 막말을 많이하고 상처도 많이줘서 헤어지고 싶다는 생각밖에없었습니다. 그래서 헤어지자고도 많이했지만 그때마다 여자친구가 저에게 매달리며 다시 잡았지만 결국헤어지게 되었습니다. 헤어진후 술먹은 여자친구에게 전화온적도 많았지만 무시했습니다. 한달이 지나니 그렇게 헤어지고 싶었던 여자친구가 계속 생각나고 그리웠습니다. 때마침 여자친구가 술먹고 전화왔길래 만나서 다시 사귀게 되었습니다. 저는 예전처럼 사이좋게 사귈줄알았는데 여자친구가 옛날의 저처럼 연락도 잘안하고 만나자해도 자주 만나기는 싫다고하고 저에게 상처주는말도 자주합니다. 술먹고 얘기를 해보니 여자친구가 저를 좋아하긴하지만 연락하고 만날때마다 예전에 제가 연락도 잘 안하고 상처준게 생각이 나서 예전처럼 마음을 열기가 힘들다고했습니다. 저는 너무 미안해서 아무말도못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매일밤마다 길게 편지도 써주고 연락도 1분이내로 하고 나름대로 잘해주고 있는데 저는 옛날과 너무 달라진 여자친구의 말투와 행동에 너무 상처를 받습니다. 무엇보다 옛날에 그렇게 힘들었는지 몰랐는데 상황이 바뀌어보니 너무 미안합니다. 어떻게해야 여자친구가 옛날일 생각안나도록 할수있을까요?
우울불안스트레스받아속상해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mubsj
· 4년 전
이미 여자친구분에겐 전에 받은 상처들이 트라우마로 남은거같네요. 앞으로 본인이 잘하든 못하든 어떤행동을 해도 무의식 적으로여자친구분은 예전일을 떠올리게 될겁니다 쉽게 틀어질수 있는 사이가될 가능성도 클거라는 이점 인지하시고 , 여자친구분에게 는 예전일로 있엇던 상처 충분히 아파할시간주세요 그리고 본인은 옆에서 아팠던 시간 감싸주는 남자친구가 된다면 그나마 빠른시일 회복기능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