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비공개
4달 전
제가 최근들어 매일 밤마다 울어요 낮에도 무기력하고 우울하긴한데 눈물이 안나고 밤만 되면 눈물이 나요, 잠들기 직전까지 계속 살기싫다는 생각과 함께 계속 울어요 근데 왜 우는지 모르겠어요 살기는 싫은데 왜 살기싫은지 모르겠어요 울면서도 내가 왜 우는거지 의문이 들어요 아무일도 없는데 가슴아프고 매일 밤만되면 울고 왜 이러는건지 모르겠어요 누군가한테 털어놓으려해도 왜 밤마다 우는지 설명할 수 없으니까 묵묵히 입만 닫고 사네요.. 미치겠네요. 왜 자꾸 우는건지.. 울기싫어 참으려해도 참아지지않고
슬퍼무기력해공허해우울해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8개, 댓글 2개
4qmzp
4달 전
저도 그랬어요.. 낮에는 힘이없고 밤에는 눈물나고 그러다가 지쳐 잠들고 하루하루가 의미가 없게됐죠. 그러다가 죽으려고도 해봤지만 더이상 자꾸 용기가 안나더라고요.. 제가 이럴말할 처지는 아니지만 울고싶을때 우는게 제일 좋아요. 무기력하고 매일 울어도 참지말아요. 언젠가 당신은 행복하길 빌어요 :)
SianTH
4달 전
숨쉬는 것 조차 괴롭게 느껴질 정도로 우울증을 경험해봤어요. 누군가에게 털어놓을 사람조차 없었고 털어놓을 힘조차 없었어요. 한 상담선생님한테 지금까지 제가 겪은 일들을 3일동안 털어놓으면서 속이 좀 후련해 지더라구요. 누군가 나의 상황과 현실을 들어주고 내가 말하면서 풀리더라구요. 여기 계시판에 본인이 못했던 이야기들 남겨보세요. 후련하게 터어버리세요. 누군가는 공감해주고 따뜻한 위로를 남겨줄테니까요. +추신:매일 햇빛이 비출때 가까운 거리라도 좋으니 30분 이상 밖에서 산책하는 습관을 가져보세요. 조금은 도움이 되었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