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대인관계
lovelyyyyyy
4달 전
통화 너머로 야 후배야 이정도면 데이트할 만하지? 이러는 소리가 들렸는데 내 얘기일까. 재미는 있는데 좀 가벼운 사람 같기도 하고. 촉이 엄청 안 좋다. 모텔을 언급한 순간부터 신뢰도가 뚝 떨어졌다. 불안하다. 위험하다는 직감이 왔다. 매일 통화하는 것도 지겹게 느껴진다. 더럽다는 생각이 든다. 차단할까...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4개, 댓글 4개
almostm0nk
4달 전
무슨 사정인지 구체적으론 모르겠으나.. 모텔을 더럽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것 자체가 문제이긴 해요. 요새 코로나 때문에 좀 그런거라면 수긍할 수 있지만.
글쓴이
4달 전
@almostm0nk 연인사이도 아닌데 집근처에 모텔 있냐고 해서 깜짝 놀랐네요.. 그분은 멀리사셔서 놀다가 혼자 자고간다지만 못 믿겠어요. 모텔 자체가 더럽다고 한 적은 없습니다.
almostm0nk
4달 전
그렇다면 그건 좀 짜치는 멘트도 아니고.. 하여간 후지네요. 놀다가 혼자 자는거면 모텔 많은데 굳이 언급을.. 찜질방이나 모텔이나 검색해봐도 되고 앱도 많은데
dyddlsorkehlsek
4달 전
좀 여러번 장문을 썼다 지웠다 했어요 그냥 간단하게 쓸려구요 잘 판별하셨다고 생각해요! 판별하기 매우매우 쉽겠지만 차단하는건 의외로 용기가 필요하죠 차단한다고 아무일도 나쁜게 생기는게 아닌데 외롭다는 이유로 뭔가 나쁜사람도 잡게 되는 그런... 아무튼 마음이 솔직하게 반응했으니 다행이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말이 항상 많은거같아요 제 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