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sss7777
7일 전
이 연애 계속하는게 맞을까요?
저랑 오빠는 나이차이도 3살차이고 성격적인측면, 외모, 앞으로 나아갈방향성, 좋아하는마음도 너무 잘맞는 싸움한번 제대로안해본 3년차커플입니다.(안맞는건 개그코드정도?) 오빠는 자상하고 절 항상잘챙겨주고 배려해주며, 친구도 잘만나지않고 술도 1년에 5번이내로먹을정도로 저만 사랑해주고 바라보는 사람입니다. 연애를 하면서 가장걸리는 부분은 남자친구의 가족사입니다. 남자친구는 홀아버지 밑에서 자랐구요~ 남자친구아버지는 철이 굉장히없으신분입니다. 남자친구 신용카드를 몰래 사용해 장기대출3700만원을 받아 투자를 하시고 그돈을 다 날려먹으시기도하시고 , 그동안 살면서 돈한푼 못모아놔서 지금 보증금 100만원에 월세30만원사는데 월세를 3달이나 밀려서 집에서 쫓겨날 지경이라고해요. 그동안 남자친구는 아버지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뒷바라지했구요 (남자친구나이가 20대후반입니다) 끝도없이 사고를 치는 아버지가 보기싫다며 아버지와 손절했어요.. 살아가는 이유가 `저`하나 뿐이라면서 우는데 마음이 짠해지더라구요.. 근데 저도 홀어머니 밑에서 세자매로 자랐기에 넉넉한 형편에서 자라진못해서 좋은가정안에서 자란사람한테 시집가고싶다는 마음이 있긴했어요. 그래서그런지.. 이런저런 사건이후로 전에 남자친구가 생각이 계속나요... 아버지 사건이전에도 나긴났지만.. 원래 여자도그렇고 남자도그렇고 첫사랑은 잊지못한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그럴까요 아니면 제가 남자친구한테 마음이 식은걸까요?
답답해혼란스러워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3개
Brad
7일 전
마카님께서 만약 헤어져도 미련이 없다고 느끼면 헤어지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cwlee027
7일 전
지금 몇살이신가여?
loll0
7일 전
저도 가족사 있는 사람과 헤어졌는데 그 친구는 가족사때문에 힘들다며 저에게 많이 의지했어요 그러다보니 나는 기대지도 못하고 혼자 힘들어하고 ,,, 남자친구의 그런 슬픔까지도 다 보듬어줄수있는 여유가 있다면 계속 잘 만나면 좋을거 같은데 마음에 여유가 없다면 헤어지는게 맞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