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외모
비공개
11일 전
진짜로 20살 되며는 막 얼굴이 더 예뻐지거나 그래요?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3개
iwritethis
10일 전
ㅋㅋㅋ누가 그래여! 예뻐지는덴 화장이나 옷이나 관리로 성숙해지는거예요. 변하지 않는 사람은 그대로예요.
dieyoung
9일 전
20살이 되어서 예뻐진다고 누가 그러나요? 아이들에게 화장을 하지마라 강요하고 성인이 되는순간부터 여성들에게 꾸밈은 너무나 자연스러운것으로 확립되어버렸습니다. 자신이 무엇을 잘하고 무엇을 위해살아가야하는지에대해 고민하는것 보다 예뻐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생각하게 만드는 이사회에대해 깊게 고민해보셔야 될거 같습니다. 스므살이 된다고 여자분들 입술에서 빨간색 뿅 튀어나오는게 아니에요. 미디어와 주변으로부터 배워온 학습에 의해 커가면서 그렇게 해야만 할거같은 느낌이 드는거죠. 여성들이 가치를 증명받기위해서 붙는 수식어는 남성들보다 더 많습니다. 남성들은 대부분 태어난 그자체로써 너무 귀한존재로 사랑받지만 여성들은 예쁘고 똑똑하고 싹싹하고 착하고..등등등 많은 수식어가 붙습니다. 님이 20살이 되어서 예뻐지지 않는다고 해서 그게 님한테 절데 문제가 있는게 아니에요. 님함테 왜 예뻐지지 않냐고 핀잔을 주는 주변이 잘못된것이라는걸 분명히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deer0
4일 전
근데 확실히 앳된티(젖살, 성인되고 꾸미기시작)가 없어지면서 다들 중고등학생 시절보다 예뻐져요. 예뻐진다는걸 드라마틱하게 얼굴이 변하고 존예,존잘 되고 그런게 아니라 본판에서 예뻐지는 거예요 아무래도 초,중,고 때는 아직 어려 골격비율 같은것도 정착되지 않았고 호르몬으로 피부도 안좋고 살도 좀 붙고 앳티가 나기 마련이죠. 젖살이 많은 타입이 있고 거의 티 안나게 성숙해지는 타입이 있는데 젖살이 많은 타입일수록 차이가 더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