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하소연
leichel
7달 전
안녕하세요,인기가 정말 조금 있어서 부담스러워집니다. 지식0에서 질타를 받고 상처가 되지만 마지막으로 여기올려요. 저는 트라우마가 있어서 사실 여자가 너무 불편합니다. 그래서 남자와 주로 있는편인데 우울증으로 불안해지기도하고 미움받을까봐 받아주는 편이에요. 오빠들이 귀엽다면서 처음 만났는데 휴대폰 번호를 가져가는것부터 다반사에요. 꽤 여러명이라도 여기까지는 제 착각일수있는데 연락이와서 뭐하냐는둥, 같이 놀러가지 않겠냐는둥 전화나 메세지, 가끔 애교도 섞는 답이 자꾸 오고 스킨쉽을 하기도 합니다. 제게는 너무 부담스러워요.. 대단히 대답하기 곤란하기도 합니다. 고백도 여러번 듣게되고, 저는 아직 나이가 많지도 않고 저는 소심한편이라 돌려서 회피해보아도 그런생각없어도 주변에서 부추기기까지합니다. 제가 나쁜걸까요?
불만이야혼란스러워답답해공허해걱정돼자고싶다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괴로워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1개, 댓글 3개
GASo
7달 전
어... 그러니까 동성과 함께있는것이 힘들어서 이성과 함께 있으려하는 편인데, 정작 이성은 흑심을 가지고 내게 다가오니 이또한 고민이라는건가요?
Milk420
7달 전
남자던 여자던 정말로 님을 생각해주고 좋아해 주는 사람을 만나세요. 성적인것만 원하는 남자랑 질투많은 여자들을 사귀지 마세요. 진짜 좋은 사람을 만나세요
sorprender 리스너
7달 전
안녕하세요 리스너 sorprender입니다. 여성과는 불편해 남성과 주로 있지만 남성들의 대쉬가 불편하다는 마카님의 글을 읽으며 저도 어느 한구석 답답해져오는데 아마 마카님이 이런 기분이라는 거겠지요. 오빠들의 메세지나 전화 그리고 스킨쉽이 부담스럽다고 말씀하셨고 우회적으로 말씀해보셨지만 잘 통하지 않아 더욱 힘드셨을 것 같아요. 강하게 나가기에는 소심한 성격탓에 힘드시니 그 고통이 배가 되었겠군요. 제가 직접적으로 마카님이 어떠한 거절을 하셨는지 잘 모르지만 그동안의 거절보다 조금 더 강한 거절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원치않는 연락은 받지 않는다던가 대화를 하였을때 원하는 내용이 아니면 대답을 하지 않던가 그 자리를 피하는 방법이 마카님의 성격과 가장 적절할 것 같습니다. 특히 스킨쉽의 경우에는 언제든지 마카님이 원치 않으시면 강하고 분명하게 거절할 수 있고 그것이 나쁜것이 아님을 분명하고 강하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모든 곤란하거나 마카님이 불편한 상황이라면 거절하는것이 나쁜것이 아니며 오히려 거절을 하므로써 서로가 조금 더 편안해지는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 의견이 마카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늘 마카님이 행복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