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 스킨쉽 어쩌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와 스킨쉽 어쩌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djksnaji
·4년 전
저는 이제 중3되는 여학생입니다. 이제 278일 인데요 진짜 스킨쉽이 좀 부담스럽습니다. 저희는 이미 몇번이나 ㅅㅅ를 했고 ㅇㅁ해주는건 기본이 되어있는데 스퀸십문제로 이야기도 해봤는데 다시 원상탭니다.. 진짜 헤어지기 싫고 제가 힘들때 도와준 친구라 진짜 사랑하는데.. ㅅㅅ할땐 전부다 동의를 하고 했어요 피임은 했었지만 그건 돈이있을때 ㅋㄷ을 사서 했었고 돈이없으면 그냥하고요.. 저도 이제 ㅋㄷ 없이는 안할껀데 이렇게 하는게 맞나 싶습니다.. 진짜 다시 되돌리고 싶어요 남친은 진짜 스킨쉽을 정말좋아합니다. 손잡는거,안는거,키스,뽀뽀 까지는 저도 좋은데.. 모르겠어요 진짜 제가 남친을 덜사랑해서 이럴까요..? 적어도 ㅅㅅ만이라도 그만하고 싶고 서로 ㅇㅁ 해주는것도 조금 힘들어졌는데 남친한테 스킨쉽을 줄이자하면 제맘대로 하는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고 또 조정을 하면 어느새 또 처음으로 돌아와있고.. 제가 남친한테 뭐라말해야할까요 나 ㅅㅅ하는게 걱정된다라고 하고 ㅅㅅ라도 안하는게 맞을까요..? 뭐라고 말해야 남친이랑 관계가 나빠지지않으며 스킨쉽을 줄여줄까요..? ----________--_-_-_-_-__________ 방금 이야기 하고 왔습니당! ㅅㅅ는 물론이고 ㅇㅁ랑 전부다 안하기로했어요 진짜 여기 달린 댓글 덕분에 용기 냈어요ㅠㅠㅠ 감사합니다♡♡♡
힘들다혼란스러워신뢰해부끄러워걱정돼무서워만족해불안안심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ace111
· 4년 전
아직 청소년인데.. ㅠㅠ 섹스는 하지마세요. 그남자애도 님도 애기나면 책임질 수없어요. 그리고 남친이 스킨쉽안하면 나안좋아하는거겟지 이런 쓸데없는말하면 차버리세요. 진짜 님을 좋아한다면 아껴주고 거절할때 하지않는 사람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ksnaji (글쓴이)
· 4년 전
@grace111 감사합니다!! 덕분에 용기내서 남친한테 말하고 왔어요!! 그래서 일이 잘풀렸어요!! 진짜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ksnaji (글쓴이)
· 4년 전
@kikii 감사합니다 덕분에 남친과 이야기 해서 일이 잘풀렸어요!! 진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