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비공개
11일 전
어차피사귈사람만사귀는거같음....하....나도남들처럼연애하고알콩달콩하게나도좀그랬음좋겠다,,, 이런 심정을 아무도 이해 못해요...저랑은 연애 라는게 안 어울리나봐요,,, 어케 생각하나요??남들은다연애하고알콩달콩하게지내고.. 대학생인데 연애 불가능함,, 나이들면사람만나기힘들어짐ㄹ남자들이 잘 안 생기는스타일인가봐요 저는...전여자에요그냥 혼자 살아야되나 참...,, 아 세상 커플들보면 현타오고 미칠거 같아요ㅈㅈ 댓좀 달아주세요ㅠㅠ 넘 힘들다....세상이불만스럽네요
짜증나불만이야스트레스받아화나답답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6개
almostm0nk
11일 전
N포세대로서.... 어쩔 수 없이 짊어져야 하는 환경인 것 같아요. 부익부 빈익빈이 연애의 영역까지 확대 됐어요. 전쟁을 겪은 세대가 배고픔을 견뎌야 했던 것 처럼, 우리는 고독을 좀더 쓰게 먹어야만 해요.. 힘냅시다. 스스로를 사랑하다보면... 자웅동체가 되기 전에 인연이 생길지도 몰라요 ㅎ
글쓴이
11일 전
@almostm0nk 저도 답답해요ㅠㅠ 연애를 누리는게 저랑은 안 어울리나봐요,,, 인연이 자연스레 생기는건 아닌거 같아요..... 대학생인데동아리나과팅이런거 해도 생길까말깐데.....남자들이 잘 안 생기는 스타일인가봐요.. 근데 그리고 제가 아는 여자분은 20살때 같은대학에서 그것도7살연상 만나서 5년동안연애하다결혼해서미국서살고있는데 부럽더라고요..... 와,,,, 두분 다 넘 멋지더라고요 진짜로 사는게... 하.......이런게 저랑은 안 어울리나봐요 남들은 다 연애하고 즐기는데
almostm0nk
11일 전
연애를.. 전 34살이니까 확신을 약간은 섞어서 말할 수 있으려나... 동아리나 과팅으로 만나는 인연은 90프로가 뻥카에요 ㅎㅎ 앞으로 시간 많으니 기죽을 필요는 없는듯. 5년이나 연애를.. 되도록이면 1년 정도로 치고 빠집시다 하하하. 자신감 없어하는 여자를 채워주고 싶어하는 남자들도 많아요!
글쓴이
11일 전
@almostm0nk 동아리나 과팅으로 만나는 인연이 뻥카라고요?? 힘들단 뜻인가요?? 대학생이면 동아리나 과팅아니면 방법이 없는듯...이것또한 CC인데.. 진짜 제가 아는 여자분 20살때 같은 대학에서 그것도 7살연상 만나서 진짜 몇년동안 연애하고 결혼해서 미국에서 잘 살고 있는데 진짜 그 분들 보면 동경하게되고,, 그 여자분은 젊으니깐 오래 몇년동안이나 연애 한건데.... 게다가 7살연상분을만나서 ,,, 넘 부러워요ㅠㅠㅠ
almostm0nk
11일 전
별 의미 없을 가능성이 높다는 말이었어요. 뭐.. 부러운걸로 치면 우리나라에선 이재용이 제일 부러운데.. 사실 들여다보면 저마다 애로사항들은 다 있겠죠 ㅎ 남의 떡이 커보이는 것도 별 수 없는 속성이니까
글쓴이
11일 전
@almostm0nk 뭐 동아리나 과팅도 서로 잘 된다면 가능성이 있긴하겠죠...발전할 가능성이..... 전 솔로인가봐요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