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뭔일이 일어날거같은 불안감에 호흡이힘들어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oubd
·4년 전
당장 뭔일이 일어날거같은 불안감에 호흡이힘들어져요 이거공황장애인가요ᆢ?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rhappyday
· 4년 전
저는 공황장애. 심할 땐 공황발작. 우울증 진단을 받고 최근엔 외상 후 스트레스 진단을 받은 뒤 약을 복용 중이에요! 제가 공황이 나타나는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음 보통 스트레스를 지속적으로 받거나 그런 환경에 노출됐을 때. 심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등등 마음이 아프고 힘들 때 주로 공황이 오는 편이에요. 증상으로는 호흡이 가빠짐. 가슴이 답답함. 숨쉬기가 어려움. 어지러움. 몸이 말을 안 들음. 경련. 심하면 발작. 공포감. 등이 저한테는 주로 나타났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rhappyday
· 4년 전
제 글은 참고용으로 봐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도 신경 쓰이는 일이 있다보니(+ 점심약 아직 먹기 전) 좀 숨이 가빠오네요. 점심 먹고 점심약도 챙겨먹어야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rhappyday
· 4년 전
@happyloveyou 음... 개인차가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은 모르지만 제 경우엔 약을 먹었을 때랑 안 먹었을 때 차이가 좀 있더라고요! 대중교통도... 네 탈 수 있어요! 이건 일반화하기 좀 어려운 부분이라 제 얘기는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인관계도... 어려울 때가 종종 찾아오긴 하는데💧 가능은 해요! 비행기는 탄 지 오래돼서 말씀드리기가ㅠㅠ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