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didiroi
15일 전
남자친구
짜증나힘들다속상해화나불안해답답해걱정돼우울해슬퍼스트레스받아괴로워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10개
GASo
15일 전
비교라는 ***은 부정적인것이지, 긍정적인 효과를 낼수없습니다. 마카님, 마카님은 남자친구분을 사랑하시나요? 그리고 남자친구분의 어머니께선 마카님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떤 관계를 가져오셨고 노력하셨습니까? 이번 상황에서 오히려 남친동생의 여친을 반면교사로 삼으세요. 물질적인 선물이 아니라 편지와같은 마음의 표현을 더 자주하게되는 기회로, 주변사람들을 생각하는 마음을 보고, 남친동생과 동생여친을 마카님도 챙겨주세요. 남자친구를 사랑하고, 남친밖에 몰랐는데, 지금은 모르겠다면, 잠깐 안개가 낀것같아요. 뿌옇게 된거죠. 동생여친의 행동이 결코 교과서적일순없어오ㅡ. 그래서 교과서같은 것대로 못하는 마카님이 속상해할순없죠. 애초에 그녀와 나 서로 다른 존재죠. 그녀는 어쩌면 어머님이 안계셔서 더 신경쓰는것일지도 몰라요. 외동이라면 마카님과 남친분이 내 가족이 된다는 생각에 좋아하는걸수도 있구요. 시련이라고 생각하지마세요. 이건 새롭게 내가 바뀔수있는 기회입니다. 마카님은 밝지않다구요. 밝은 모습보다 차분한것도 매력덩어리이고, 개성이며 색갈이죠. 저도 차분하고, 차분한 이성이 이상입니다. 밝은 여동생이 생길텐데, 왜 기뻐하지않으시나요? 댓댓글 다실수있으면마카님의 속마음을 좀 더 이야기해주실수있다면 좋겠습니다. 마카님은 매력있어요. 다른 매력을 가진 동생때문에 자신을 깎아내리지말아요
글쓴이
15일 전
@GASo 그 현실때문에요 그친구는 부자니까 1~2년안에 결혼이 가능하다는게요 그런데 힘이나게 글을 달아주셨네요 정말.. ㅜㅜ 남자친구분 어머니가 저를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모르겠어요 별말이 없다고 했어요 저도 노력하고싶지만 남친이 아직 집에 안왔으면 하나봐요 그래서 좀 비참해요
GASo
15일 전
마카님이 결혼하지못하는것은 돈때문이 아니라, 결혼하지않아도 충분히 행복해서였지않았나 생각합니다. 남친이 집에 안왔으면하는게 어떤이야긴지는 이해가 안가서 잘 모르겠고, 어머님이 별 말없다는것은 적어도 나쁘게는 보지않는. 마이너스는 아니란거죠. 즉, 마카님은 0에서부터 이제 시작인겁니다. 행동을 해주셔야해요. 어떤것도, 전화도 좋고 문자도 좋구요. 날씨안부도 좋고요.경쟁심리가 아니라 아, 내 시어머니가 저런 연락과 편지를 좋아하셨구나. 미처몰랐네... 메모해놔야지! 그런느낌.이죠 이 참에 슬쩍 부모님께 인사도 드리는것도 좋죠
글쓴이
15일 전
@GASo 저도 그래서 남자친구 집에 찾아가려고했는데 안왔음 하는게 그냥 아직 남자친구도 확신이 없어서 그런거아닐까요?아님 어떻게될지모르니까 아직은 때가 아니라고 생각하거나 그럼 제가 어머니 번호를 알아내서 연락을 드리라는 말씀이신가요? ㅜㅜ 근데 남자친구 어머니는 동생 여친에 저런행동을 부담스러워하신다고했지만 밝아서좋다고하셨다니 지금은 좋으신걸까요 근데 동생 여자친구도 편지도써드린데요
GASo
15일 전
쳔천히 그럼 접근해가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남친분이 아주예전에 마카님을 인사시키는것을 어머니께 넌지시 던졌는데,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셨을지도요. 근데 그게 몆년전이라면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을지도오ㅡ. 확신은 잘 모르겠어요. 그렇지만 5년동안 서로 사랑하셨다면, 마카님이 리드해서 인사도 드리고 천천히 마카님의 페이스대로 움직이시면 좋겠어요. 단, 주눅이나 뭐, 어려움에 멈추지마시구요. 남친분에게 꾸준히 어머니 아버님께 한번은 연락드리고싶다고 이야기하시고, 이게 인사가 귀찮은 남친분은 핑계대고, 어쩌면 싸울수도 있지만, 이기회에 내가 남친 여친임다! 하고 자신있게 인사할수도 있는 기회이지요. 5년동안 내 남자였는데,이정도 딱. 말할수있지요. 꼭 여친의 행동을 벤치마킹할필요는 없어요. 고대로 여친이 편지보내는 횟수만큼 보내란 말도 없구요. 지난 5년간 그런 대접을 받은적이 없어서 지금은 어색하고 부담스러우실수있는데, 적응되면 어머님이 친구분들께 마카님의 마음씀씀이를자랑할수있지요. 내 아들의 여자가 이렇게 좋은 아이라고요. 그 점을 생각하세요. 좀더 적극적으로 이제 슬슬 움직이셔야 할듯합니다. 흐흐
글쓴이
15일 전
@GASo 네 ㅠㅠ 근데 지금 남친은 취업준비중이고 공부에 집중하길 원하는거같아요 그래서 저런거는 더 나중일이라고 생각하는것도같아요
글쓴이
15일 전
@GASo 그래도 남자친구 어머니는 한번도 본적없는 제가 더 궁금하시겠죠 그건 좋은점이라고 생각해요
GASo
15일 전
남친분이 일단 남친분이 좀 떳떳해져야 양가부모님께 인사드려도 남자의 가오가;;;;살겠다는 생각이 있으실수있어요. 근데, 꼭 양가 부모님께 인사드리지않고 한 쪽부모님께 인사드리는것이 요즘 시대라는데요? 저는 조금더 시간을 끌면 동생여친의 행동에 더 자격지심을 느껴서 제 3자때문에 싸우고 좋지않은 상황이 될수도 있을것같아요. 외적으로 전혀 방해도 안준 제 3자때문에 사랑이 깨져선안되잖아요. 굳이 마카님의 부모님께 남친분을 소개시키지않더라도, 또 이런 말씀죄송하지만 혹여 결혼하지 못하더라도, 계속 부모님과 이야기하고 교류하고 친해져서, 사실상 마카님은 내 며느리다 생각하게 하셔도 좋을것같아요. 마카님은 마카님이 할수있는 방법을 취하셔요.ㅎㅎ
글쓴이
15일 전
@GASo 그럼 편지라도 한번 써볼게요 어떻게 써야할까요 ㅠㅠ 전 내세울게없어서
글쓴이
15일 전
@GASo 근데 좀 씁쓸하네요 역시 오래사겨봤자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