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고민아닌데...그래도 봐줘요..ㅎ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 고민아닌데...그래도 봐줘요..ㅎ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제 친구가 있는데... 그 애가 자해를 했는데 저와 친구들이 말리고 위로 해주고 하긴해서 겨우 그만하게 했는데...항상 그 애는 부정적이예요....나는 너에게 어떤존재냐?,나 죽고싶어,죽기전에 잘해주면 되잖아..,사는 이유는 모르겠다는등 부정적인 말을 해요... 친구에게 졸업하기전 어떤 위로의 말을 해줄지 모르겠어요..
슬퍼걱정돼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urna
· 4년 전
자해하는 친구를 위해 고민해주는 마카님의 마음이 참 따뜻하네요..다른 분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자해를 하고 우울할땐 어떤 위로도 잘 들리지 않아요. 들려도 잠깐 괜찮아질뿐. 마카님의 친구도 그런것 같아요. 그래서 자해를 그만하게 했다는건 정말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마카님, 혹시 너무 힘든 일이 있던 적이 있으신가요? 있다면 그 때 무슨 말이 듣고 싶으셨나요? 저는 마카님이 힘들었을때 듣고 싶었던 말을 하는것도 굉장히 위로가 될 것 같아요.저같은 경우는 수고했다고 제가 힘들었던 걸 이해해주고 보듬어주는 말이 가장 듣고 싶었어요. 제 친구는 제가 자해한걸 알고 굉장히 큰 상처를 주어서 저는 자해한 친구를 위로해준 따뜻한 마카님이 친구라는 존재로 있기만 해도 큰 위로가 될 것 같아요.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