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직장
비공개
9일 전
사회생활이 너무 힘들어요
일도 못 할 것 같고, 못 하겠고, 손에도 안 잡혀요 출근 생각만 하면 가슴이 답답한데 쉬는 날에도 당장 내일, 모레 출근해야하는 생각밖에 안 들어요 그래서 휴일 내내 출근에 대한 스트레스로 가득 차서 너무 아쉬웠어요 내 소중한 휴일인데.. 아침에 눈 뜨기 싫고 출근하는게 도살장에 끌려가는 것 같아요 저 사람이 내 앞에서 다른 사람 얘기 하는 걸 보면 이 사람은 다른 사람한테 가서 또 내 얘길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 정 떨어져요 사람이 싫어서 이 직장에 정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계속 뒷골이 당기고 가슴도 답답해요 가슴을 쳐도 개운하지 않고 맘 같아선 가슴 속에 손을 넣어 덩어리를 떼버리고 싶어요 이젠 머리도 멍하니 아파요 공황이 오나? 했지만 이런것도 공황으로 쳐주나요? 스트레스 받으면 자꾸 머리카락도 뽑아요 이 직장이 안 맞나 싶지만 이런 일로도 힘들어 하는데 다른데 가선 또 어쩌나 싶어요 실은 예전에도 사람이 싫어서 계약 연장 안하고 나왔는데 여기에선 이제 두달 됐는데 그냥 그만두고 싶어요 그만 두면 또 취업 걱정에 시달리겠죠 생계와 스트레스 가운데에서 계속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어요 그냥 제가 사회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다 못하겠어요 이런 걸로 전문가 상담을 요청하는 것도 어처구니 없는 것 같은데 그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짜증나힘들다불안해어지러움우울우울해괴로워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
전문상담 추천 3개, 공감 8개, 댓글 2개
iwritethis
9일 전
인생의 주인은 본인이예요. 직장일로 스트레스받는건 직장일 탓이지, 어째서 본인에게 탓을 돌리나요. 아마 착한 심성이 있으셔서 이렇게도 지치신건 아닣지 싶네요. 사회는 악랄하죠. 그래서 지치셨겠죠.
spring20
9일 전
모발뽑기장애(발모증)이라고 있어요. 강박장애에 속해요. 심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증상이 시작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