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자아/성격
IrisRin03
8달 전
제 고민 들어주세요.
저는 18 살 입니다. 요즘 좋아하는아이돌을 봐도 좋아하는음식을 먹어도 딱히 행복하다? 행복한사람이다? 라는 생각이 안들어요 뭐 이유야 이제 본격적인 대입시작이고 여러 이유들이 있겠지만 옛날엔 이러다가도 또 다시 기분좋아져서 웃는데 이젠 갑자기 자기전에 불다꺼진후나 혼자있을때 갑자기 눈물이 나고 슬퍼져서 혼자 막울어요 특히 약간 속이 텅 빈 느낌? 속이 비어서 속쓰린느낌도 들구요...요새 이런 알수없는감정들이 절 하루종일 지배해요...방학이라 집에만 있고 나가기는 귀찮고 엄마랑 둘이사는데 맨날 부딪히고 싸우고....시간이 해결해주겠지라며 버티고있어요 근데 자꾸 슬퍼지고 우울해지고 자는시간이 두렵고 무서워요 우울증 아닌것같기도한데 친구가 혹시 우울증은 아니냐고해서...혹시 우울증이면 뭐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니더라도 사춘기라서 그런가 제가 왜이럴까요 제가 고장나고 제가 바뀐기분이네요.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의욕없음스트레스속상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2개
hitdzfhjjuy
8달 전
저도 그래요 스트레스와 우울함이 글쓴님을 아프게 하는 것 같네요 쉴때는 제대로 쉬어 주시고 우울함 오면 요기와서 주저리주저리 써봐요 ..
Ballade
7달 전
이제 막 대학 입시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다 보니 글쓴이님이 심적으로 많이 지치신 것 같아요. 글쓴이님이 잘못되거나 이상한 게 절대 아니고, 정상적인 반응이니까 우울할 땐 잘 쉬시고 공부할 땐 열심히 공부하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