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투병/신체
geggg4456
18일 전
스트레스 때문에...
이제 개학을 앞둔 학생입니다. 전 미래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저 나름대로의 목표도 있어서 그에 필요한 공부를 겨울방학때 엄청 빡세게 했습니다... 예를 들면 영어공부라던가요 제가 좀 늦게 시작해서요 ㅠ그런데 혼자서 집에 가서 매일 매일 빠짐없이 공부하고 숙제하고 학원도 많이 다니다보니까 거의 방학이 방학같지 않았어요 거기다 코로나까지 겹쳐 친구들이랑 한 번도 못 만났어요. 만날려고 하면 학원시간이 항상 겹쳐서... 주말에도 그랬어요. 혼자 공부하면서 막막하고 개인적으로 방학 전부터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그러다가 갑자기 어느 순간부터 우웅우웅 하는 이명이 들리기 시작하다가 밤낮이 몇 번 바뀌고, 이명 때문에 밤 샌적도 있고, 턱관절에 염증이 생기고, 언제부터 가슴이 답답하기 시작하더니 병원가니깐 급성 식도염이라고 하네요. 어제는 눈이 아프더니 다래끼가 났네요... 이번 주 주말에 정말 시간을 비워서 몇 달 전부터 친구들과 1박2일로 놀기로 약속했습니다. 근데 자꾸 이렇게 아파서 너무 속상해요.. 전 이제 좀 쉬나 싶었는데 어쩌면 쉬지 못할 수도 있으니까 너무 우울해요. 오늘 안과도 가야하는데 병원도 자주 가니깐 가기 싫고 거기로 돈 나가는 것도 싫어요 기운도 없고... 전처럼 활기차고 기운 넘치게 지내던게 그리워요. 지금 아픈 것도 기운이 빠지는 것도 답답하고 짜증이 나요.. 스트레스 해소법 이런 거 뭐 없을까요? 그낭 친구들 만나면 해결이 되는 건가요?
힘들다불안해괴로워외로워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전문상담 추천 2개, 공감 3개, 댓글 2개
글쓴이
18일 전
@!f83a7b0ff2363522b6d 헉.. 그렇군요 심장도 요새 자주 빠르게 뛴다는 것이 느껴지는데 정말 쉬어야 하나요? 내일 놀러가는데... 그것도 쉬어야 하는건가요 ?
글쓴이
18일 전
@!f83a7b0ff2363522b6d 너무 감사합니다... 아까 심장이 빠르게 뛰고 몸이 떨려서 엄청 놀랐어요. 손도 차가워 지고.. 말씀대로 오늘은 쉴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