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충동이 강하게 들때는 어떻게해야하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살충동이 강하게 들때는 어떻게해야하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ia77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우울증과 외상후 스트레스 진단을 받고 약을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가끔 갑자기 패닉상태가 된달까요 갑자기 트라우마가 강하게 생각이 들면서 당시로 돌아간 것만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 때가 요즘들어 잦습니다. 그럴 때마다 정말 너무 힘이들고 지치는 것 같아요 .. 아무리 약을 먹어도 고쳐지지 않는구나 라고 생각하고 절망감까지 듭니다. 고민은 전부터 자살사고가 많이 있어서 방법과 위치 등은 다 생각해놓은 상태였는데 최근들어서는 유서도 써놓고 이제 정말 죽을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마음은 오히려 평안하고 당장 자리에서 일어나서 죽을 수 있을 것만 같아요.. 이럴 때는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저는 견디기 힘들어서 친구에게 연락했는데 매번 그럴 수도 없구요.. 그냥 사고로 죽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고민이 되네요..
불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urhappyday
· 4년 전
저는 작년, 외상후 스트레스 진단을 받았어요. 신경정신과 약을 복용 중입니다. 그 전에는 우울증, 공황장애, 공황발작, 불안장애, 강박 증세 관련 진단. 진료를 받고 상담도 받아보고 정신과에 다니기도 했어요. 마카님...!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따뜻한 말, 도움이 되는 말을 전하고 싶은데 어떤 말이 좋을지... 고민이 되네요! 언제든 이 곳을 찾아주세요. 늘 들을 준비 하고 있을게요! 토닥토닥...💌 마카님과 저에게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고 안아주는 순간들이 찾아왔으면 좋겠어요 진심으로요! 서툰 제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