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결혼/육아
비공개
8달 전
신혼 2개월 차 입니다
결혼 하기전 3년 동거하다 결혼 했어요 남편은 저와 나이차이도 많이나요 결혼은 확실이 사랑이 아니더라구요 결혼전에도 서로 모아놓은게 없었어요 전 많이는 아니더라도 7백만원 정도 모았구요 아니 모으고 있었어요 하지만 그돈은 일을 그만 두게 되면서 생활비와 집세로 모두 써버리고 남은거라곤 빚밖에 없더라구요 서로 맞벌이 하지만 남편이 씀씀이가 너무커요 저라도 한푼두푼 모아야하는데 일하는시간 제외하고 항상 어딜가던 붙어 다니거든여 따로 돈 모을 시간이 없어요 오늘 제 지인분이 얘길해주시더라구요 본인집은 아이랑 4식구 사는데 생활비 2백만원 갔다주면 백만원은 저금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말듣고 전 왜 돈 안모으고 싶을까요.. 저도 돈욕심 있어요 많이는 아니더라도 얼마정도라도 모으고 싶은데 씀씀이가 큰 남편 때문에 모아놓은게 하나도 없어요 오히려 빛덤이구요 밑빠진독에 물붓기도 아니고 너무 힘드네요 하루하루가 돈때문에 피가 말라요 그렇다고 저흰 사이가 나쁘진 않아요 둘다 장난끼가 심해요 이런 씀씀이가 큰 남편 어떻해 해야 하나요?
답답해우울힘들다슬퍼속상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3개
rideon
8달 전
아이 둘 키우면서 200중에 100 모으는 건 너무 힘들죠. 가계부 지출 내역을 남편분과 공유해 보세요.
charm486
7달 전
저런남편... 고생만합니다 정리하시고. 일을 하시고 착실히 사사면되요. 100퍼 후회합니다. 맨날 빚이고 밀리고 경제관념이 없는거예요. 초반부터 저러면 미래에 답이 없어요
babo11
7달 전
돈이 중요했으면 첨부터 야무진 남성분을 만났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