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하소연
비공개
19일 전
저 돌싱한테 고백 받았어요. 상대는 저랑 4살차인데.. 상대는 애는 없고 부인이 2번 바람펴서 이혼하는 과정에서 절 만났어요. 힘든 시기에 저를 만나서 엄청 치유가 됐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마냥 나쁜 기분은 아니었는데 지금은 아직 완전한 프리도 아니고 저도 마음이 확실하지 않아서 일단 거절했거든요..? 그런데 주위에서는 돌싱을 만나는건 좀 그렇지 않냐며 별로라고 하던데.. 돌싱이라도 잘맞으면 괜찮은거 아닌가요? 돌싱의 문제점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왜 다들 별로라고 하는걸까요..?
답답해
, 공감 2개, 댓글 5개
iwritethis
19일 전
아직 어리신가보네요...ㅠㅠ 남자는 늘 조심해야되요. 무엇보다 한번 이혼해본 사람은 두번도 하고 세번도 하죠. 그래서 이혼경력있는사람을 기피하게 되는거죠. 대개 이혼한 사람은 돈만보고 만나는 어린 사람이랑 만나죠... 이건 여러 사례를 바탕으로 한 이야기랍니다.
none2
19일 전
주변사람들이 걱정하는 이유는 아마 이혼은 보통 한쪽의 문제가 아닌 양쪽 모두 문제가 있는경우가 많기 때문일거에요. 그래서 신중하게 알아보고 만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young1young1
19일 전
완벽한돌싱이라면 애까지없다면 상관없지만 아직 확실하게 이혼도장찍은거아니면 남자거짓말하는경우
silver7
19일 전
굳이 결혼안한 남자도 많은데 그 남자를 만날 이유도 딱히 .. 괜찮은 사람은 많잖아요..
illbehere
19일 전
이런 불확실함이 있으면 정리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더 정들면 나중에 힘들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