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대인관계
skdjsk
14일 전
자퇴 할까요?
친구들한테 욕을 먹고 완전히 나락으로 떨어진 이제 고등학교 2학년 올라가는 학생입니다 저는 중학교때부터 솔직히 좀 노는? 쉽게 말하면 어른들이 좋지 않게 생각하는 부류 였습니다 담배도 피고 SNS를 하다보니 제가 사는 지역의 대부분의 또래들은 다 알게 되었어요 대부분 다 그 지역의 대표?라고 볼 수 있죠 그러다가 친구들이 제가 잘못을 하니까 이제 더이상 받아 줄 일 없다고 하면서 저를 모든 단페방에서 삭제 시켰어요 거기엔 저와 청소년 시기를 함께했던 친구들과 학교에스 친하게 지내던 여자애들 다 있었는데 말이죠 그래서 더욱더 학교생활이 힘들어 질 거 같아요 예전에 저와 비슷한 친구가 있었는데 제 친구들이 가서 막 우리 oo이 잘 사네? 등등 우르르 몰려가서 그런 말들을 하는걸 봤어요 그러니까 저는 더 무서워요 자퇴해서 검정고시를 칠까요? 학교생활이 너무 힘들거같은데 주변 사람들에게 비웃음거리가 되는게요..
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3개
none2
14일 전
차라리 이번 기회에 새로 친구들도 사귀고 공부도 좀더 열심히하고, 그 아이들이랑 연 끊으셨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검정고시 친다고 해도 요즘에는 일 구하기도 힘들어요. 당장은 비웃음거리가 되는게 부끄럽고 수치스러울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 아이들 때문에 당신의 인생을 낭비하기에는 너무 아깝잖아요. 지금부터라도 당신의 인생, 앞으로의 미래를 가꿔 나가세요. 제 말이 지금 당장은 도움이 안될수도 "뭔 헛소리냐" 라고 생각할수도 있어요. 그냥 지금부터라도 하고싶은걸 찾아서 자신을 개발하고 가꾸셨으면 좋겠어요. 말이 길어 졌네요. 그래도 마음 잘 추스르시고 좋은 일이있길 바래요! (아직 담배 안끊으셨다면 얼른 끊길 바래요. 건강에 안좋으니까!)
dbwls0922
14일 전
진정 무서우시다면 자퇴를 하는것이 옳다고 봐요! 하지만 그건 쓰니님의 선택이니까, 저는 존중할께요! 친구때문에 많이 힘드셨겟어요ㅠㅜ 힘내세요!
pyba0802
4일 전
그들이 하는 행동이 진짜 너무 심하면 자퇴하는게 맞구요 근데 진짜 열심히 할생각 아니면 하지마세요 진짜 인생 잣되요 차라리 당신이 괴롭히거나 따시켯던 애들 무시했던 애들에 대한 속죄라고 하고 다니면서 공부 진짜 열심히 해서 그들보다 잘사면 됩니다. 말이 쉬운데 결심이 가장 중요해요 또한 상대가 나를 너무 괴롭힌다하면 선생님이나 경찰에게 신고하세요 물론 처음에는 진짜 안 믿어 줄겁니다 님이 지금까지 하신 행태나 모습을 봤는데 그냥 영역 싸움이겠구나 하겟죠 근데 사람이 진심을 가지고 예기하면 분명 들어줄겁니다. 진심을 보여줘서 말해서 막아주면 되요 만약 다안되면 그 패거리 친부쪽이 법쪽이나 돈이 없다는 가정하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잘 생각하고 숨어서 공부해서 패거리들에게 잊게 둬서 적당히 살아가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