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일반
yahoo4653
13일 전
모든게 어려운데 죽는게 답일까요
25살 남자입니다 사람이랑 어울리는게 어렵고 연애도 그 사람을 사랑하고 행복해줄 자신이 없고 대인관계도 부자연스런 느낌나고 형식적으로 변하고있어요 내인생의 주인공은 나여야하는데 소중히 여기질 않아요 그냥 70억 인구중 하나라 없어도 상관없단 생각만 들어요 친구나 형누나들이 불러도 안가고 혼자있고싶구 아무도 내가 누군지 모르게 대인관계 다끊고 혼자남았다 생각들때 죽고싶은게 희망사항이에요 진짜 답없다 생각하는데 어떻게 다른사람처럼 평범한 사고방식을 갖고 사람과 어울리며 살수있을까요?
전문상담 추천 2개, 공감 3개, 댓글 2개
iwritethis
13일 전
보통의 사람같이 연기라도 하며 같이 지내세요. 혼자인게 편안해도 사회생활을 해야되는게 인간이다 보니깐요.
ourhappyday
13일 전
저는... 친화력이랑은 거리가 먼 사람이어서 누군가를 만나고 친해지기까지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려요 그런 저한테 대인관계는 넘지 못할 산처럼 느껴지기도 했고요. 마카님 사연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도움이 되드리고 싶고 따뜻한 말을 전하고 싶은데 혹여 마카님에게 실례가 되진 않을까 조심스럽기도 하네요. 음... 언제라도 좋으니 힘이 들때, 마음이 아플 때, 털어놓고 싶은 얘기가 있다면 마인드카페를 찾아주세요! 들을 준비하고 있을게요! 오늘이 유독 춥게 느껴지네요. 마카님과 저에게 이 하루가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고 안아주는 시간이 되길 진심으로 바라요! 서툰 제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