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비공개
14일 전
28살 남자입니다. 6개월 경력이 전부에요ㅜㅜ 마음 잡고 토익과 자격증 준비중인데, 돈 벌고있는 친구들이 연락오면 너무 제 자신이 초라해지네요.. 취업을 아직도 못했다는 걸 말하는 순간 연락이 더 이상 안 되는 친구들도 있더라구요. 부모님께서는 올해 지나면 넌 끝이야, 이제 나이차서 취직도 안된다, 기회없다 라고 하시는데 마음이 잘 잡히질 않네요ㅜㅜ 남자 28살에 취준생이면 많이 늦은건가요..?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5개, 댓글 6개
letmebehappy
14일 전
괜찮아요 나이 상관없이 모든 일은 다 자기 하기 나름이니까요 다른 사람들 신경 쓰지 마시고 일단 마카님 자신대로 열심히 해보시길 바래요 너무 불안해 하지 마시고 일단 열심히 해보면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힘내세요 :)
actualize801
14일 전
저는 20대 중반의 취준생입니다. 사회에 나가서 경력을 쌓고 능력을 인정 받고 있는 동기들, 친구들을 보면 나는 지금 뭘 하고 있나... 이런 생각이 문득 들어요. 저는 오랜 기간 방황을 했거든요.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학교를 쉬게 되었고. 복학은... 언제가 좋을까 아직 고민 중이에요. 절대 늦었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제가 작년에 알바를 했는데 그런 말을 들은 적이 있거든요 나이가 어정쩡하다고요. 그 얘기를 듣고 내색은 안 했지만 속이 상해서 한참을 힘들어했던 기억이 나네요. 마카님.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서툰 제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것도요! 날이 많이 춥네요. 오늘 이 하루가 마카님과 저에게 평온하기를 지친 몸과 마음을 따스히 안아주는 날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요!
iwritethis
14일 전
스물여덟살이면 딱 시기예요. 시기가 중요한 이유는 보통 회사에선 본인보다 어린 막둥이를 원치 않아서예요. 신입으로 지원하는거라면 보통 경쟁상대가 스물초중반일거니깐요. 대기업은 아니더라도 스타트기업에서 대기업으로까지도 가시길 바라네요. 무엇보다 하고싶은일 하길 바라네요.
글쓴이
14일 전
@letmebehappy 고마워요ㅎㅎ 최선을 다 해봐야겠네요 :)
글쓴이
14일 전
@actualize801 어정쩡하다는 말.. 저 같아도 엄청 속이 상했을 것 같습니다..ㅜㅜ 응원해주셔서 고마워요 :) 모든 일이 잘 되길 바랄게요ㅎㅎ
글쓴이
14일 전
@iwritethis 조언 정말 고맙습니다ㅜㅜ 정말 끝까지 힘내봐야겠네용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