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정신건강
roxxy
20일 전
감정을 조절하기가 힘들어요
평소에 감정표현을 잘 하지않고지냈습니다. 화가 나거나 우울할때도 표현하지 않고 숨기려고 했고 그 감정을 느끼기 싫어 항상 나 자신이 긍정적인 사람처럼 포장하고 지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감정이 마음대로 나오고 있습니다. 사소한 일에도 화가나고 눈물이 나며 이러한 행동을 할 때마다 제 자신이 싫어집니다. 한번은 너무 힘들어 주변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기도 했지만 여전히 감정이 주체가 안됩니다. 어떻게하면 감정을 조절할 수 있을까요.
짜증나스트레스받아화나괴로워
전문상담 추천 2개, 공감 5개, 댓글 2개
actualize801
20일 전
저는 감정기복이 큰 편에 속해요 제 마음대로 조절이 잘 안돼서 곤란한 적도 있었고 스스로 난 도대체 왜 이러지...! 의문이 들기도 했어요 마카님. 저는... 제가 이런 말을 전해도 되나 싶지만 마카님의 모든 모습을 존중해요. 마카님이 어떤 감정을 느끼시더라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싶어요 저는요. 토닥토닥...📨 그동안 많이 힘드셨죠? 그 모든 시간들. 괴롭고 아픈 순간들을. 버텨내주셔서 살아주셔서 감사해요. 서툰 제 글을 끝까지 읽어주신 것도요! 날이 많이 춥네요. 마디마디가 시린 느낌이에요. 오늘 이 하루가 마카님과 저에게 지친 몸과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날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요!!
dijeotteu
20일 전
감정이 살아있다는것도 아직 자신이 무언가를 느끼는겁니다. 포장할 필요없어요. 자신의 감정을 진심으로 드러내심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