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정신건강
비공개
14일 전
제 상태가 어떤지 잘 모르겠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17살이 되는 여학생입니다. 성격은 좀 많이 내성적이고 유치한 편입니다. 요즘 제가 좀 이상하다고 느껴져서 좀 힘들어요. -중 3때부터 자해를 하고 있습니다. -죽으려고 생각했고, 하고 있습니다. -잠을 너무 못잡니다.(한 3~4시에 잠)자는게 불안하고 가만히 못 있겠습니다. -대인관계에 대한 두려움이 있고, 사람이 무섭습니다. 사람들도 절 싫어할거 같고 피할것 같아요. -뭘 시작도 하기 전에 무서워서 포기하고 후희합니다. 불안한게 굉장히 많습니다. -제가 너무 미치도록 싫습니다. 너무 싫어요. -기분이 자주 왔다갔다하고 밤만되면 울게되요. -가끔 심장이 너무 아프고 답답합니다. (사실 이건 별 관계 없을 것 같긴 한데,,) 숨이 잘 안쉬어질때도 아주 가끔 있고요. 내과에선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 -누군가에게 너무 많이 의존하고 그 사람처럼 되고싶어서 온갖 짓을 다 합니다.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싶습니다. -아주 갑자기 욱하면서 화가 치밀어요 아무 이유 없는데. 제가 이런저런 이유? (절때 나쁜 이유 아니에요,,)로 생에 처음으로 일반학교를 가게 되었는데 너무 무섭습니다. 앞에 얘기했던 증상들 때문에 너무 힘든데 이게 병인건지, 아님 그냥 제가 좀 이상한건지 모르겠어요. 병원을 가보는게 좋을지, 상담을 받아보는게 좋을지, 그냥 이대로 있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부모님은 병원이나 상담은 안 좋아하시고 얘가 혼자 쌩교하네 이런 생각으로 바라보실것 같은데,, 저는 이런 생각들이 끊어질 수 있다면 어떻게든 좋아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힘들어요도와주세요정신질환혼란스러워자해답답해정신건강우울감걱정돼고민상담상담무서워괴로워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1개, 댓글 1개
dijeotteu
13일 전
싫어한다는 남의 마음을 알면 초능력잡니다. 다가오는 사람부터 친절하게 맞이하면 좋겠어요. 정말 사람들에게 인정 받으려면 자신부터 사랑해야해요. 남의 인정으론 진정한 사랑을 채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