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taegyuns
23일 전
죽기는 무섭고 살기는 두렵다
혼란스러워불안해부러워실망이야지루해속상해스트레스받아부끄러워공허해짜증나질투나답답해무서워무기력해우울해괴로워불만이야힘들다화나걱정돼자고싶다외로워슬퍼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2개, 댓글 2개
nabang219
23일 전
사람은 본능적으로 살려고 해요. 그러나 자신을 짓눌러 뭉개뜨리려는 현실의 무게가 살고 싶다는 본능보다 강해질 때, 더 이상 내 앞길에 빛이 보이지 않을 때 우리는 죽고 싶다고 생각해요. 죽는 게 무서운 건 당연한 거고 살기가 두려운 건 작성자님이 많이 힘드시다는 이야기겠네요... 혼자 많이 아프셨죠..? 보잘 것 없지만 저라도 작성자님께 가서 꼬옥 안아드리고 싶어요. 비어있을 손을 잡아주고 제 온기를 전하고 싶어요. 사실 제가 지금 뭐라고 주저리주저리하는 건지 저도 모르겠네요.. 그렇지만 이건 알아두셨으면 해요. 작성자님은 대단해요. 사는 게 두려울만큼 상처 입었는데도 그걸 견뎌 지금 이 세상에 존재하고 있는 거잖아요. 너무 무리하지 말아요. 지금까지도 잘 해왔고, 지금은 그저 지금 할 수 있는 걸 하는 걸로도 충분해요.
dijeotteu
22일 전
감정이 많이 느껴지네요. 사회에 점차 나***수록 상처도 더 많이 받으셨을 겁니다. 사람으로 부터 사랑도 많이 받는다 해도 진정한 사랑은 자기사랑입니다. 누군가 두렵고 그로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있는 자신을 돌봐야 합니다. 자기자신이 이러한걸 알고 노력하지 않으면 남도 님을 가볍게 봅니다. 자기자신을 표현을 많이 하세요. 아직 님에게 살길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