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정신건강
buba
22일 전
개구리 공포증
언제부터인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개구리를 보면 너무 무섭고 토나올것같고 눈물까지 나와요. 직접적으로 보는고 말고도 영상이나 사진으로 보는것도 너무 무서워요. 개구리라는 단어도 너무 더럽고 이렇게 쓰는것도 사실 너무 싫어요.. 개구리 공포증 찾아보고싶지만 네이버에 치면 개구리 사진이 뜰까봐 못찾아보고 별거 아니지만 가끔씩 개구리 사진이 인터넷이 뜬다거나 유튜브채널에서 보인다거나 그러면 너무 무서워서 눈물까지 나오고 심장이 엄청 빠르게 뛰고 토할것같아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트라우마불안무서워어지러움괴로워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0개, 댓글 3개
iwritethis
22일 전
학교동기중에도 개구리공포증 있는 사람있었어요.. 개구리 멀리하세요ㅠㅠ... 무서운건 어쩔 수 없죠...
BlackPaint
22일 전
개구리를 무서워하는 사람이 있더라구요. 사람들마다 선천적으로 안 좋아하는 건 다들 있는 법이니 마카님께서 너무 걱정 안 하셨으면 좋겠어요. 개구리에 대해서는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개구리 공포증에 대해서 대신 찾아드릴게요. 옛날에 개구리에 대해 공포를 느끼게 된 적이 있으시다면 개구리 공포증이 생긴다고 해요. 물론 그 외의 이유일 수도 있을거예요. 고양이 공포증이나 뱀 공포증도 있다고 하네요. 신경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일상생활이 많이 힘드시다면 정신과를 추천드린다는 글이 많이 보여요.
글쓴이
21일 전
@BlackPaint 대신 찾아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