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정신건강
비공개
20일 전
요즘 너무 힘듭니다...어떻게 하죠
졸업한 이후로 취업도 지금까지 잘안되고 그냥저냥 취업준비를 위한 공부를 하면서 지내왔습니다. 일도 잘 안풀리고 계속 취업이 안되고 집에만 있으니, 또 직장다니게된 친구로부터 직장얘기를 들으니 취업하고싶다는 생각에 계속 심한 스트레스를 받아욌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요즘은 사소한걸로도 화가 나고 갑자기 이유없이 눈물이 납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먹어도 배가 고프기만하고 간식을 먹어도 아무런 느낌도 없고 어지러움증도 있습니다. 스트레스때문이겠지요..?어떻게 제 멘탈을 관리하면 좋을까요...스트레스관리를 하면 이 증상들도 나아질까요?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9개
iwritethis
20일 전
우선 취업부터 해야되는데, 이게 한번에 높은 곳에 가려고 하지 않고 차차 이직해서 대기업으로 가는 법도 있다는걸 알고 계셨으면 해요. 우선 적당한 곳에서 일을 배워서 바라는 직장(아마 복지가 좋은곳 또는 보수가 좋은 곳)으로 취업하길 바라네요.
글쓴이
20일 전
@iwritethis 적당한곳도 갈 수 있을까요...졸업한지도 이제3년째라 자신이 없어요..
iwritethis
20일 전
경력은요....?
글쓴이
20일 전
@iwritethis 자격증 준비만 했어요....
iwritethis
20일 전
이력서는 넣었죠? 그래도 떨어진거예요? 잡코리아, 사람인, 피플앤잡스, 잡플래닛 등 여기 참고해서 꼭 지원해서 바라는 곳까지 가시길 바라네요! 한번에 높은 곳에 안가져도 차근차근 올라가면 되어요.
vvx2018
20일 전
같이 힘내서 취뽀해봐요..! 저는 졸업한지 2년째인데, 아직 취준이랍니다ㅜㅜ
글쓴이
20일 전
@iwritethis 이력서는 넣어봤지만 연락이 모두 안와서요...ㅠㅠ언젠가는 되겠죠..?
글쓴이
20일 전
@vvx2018 ㅠㅠ취준 너무 힘든거같아요...화이팅ㅠㅠ
iwritethis
20일 전
늦어지면 안돼요ㅠㅠ! 얼른 어디서라도 경력채워서 꼭 바라는 곳까지 가시길 바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