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깨달음
dbdbdbdb85
22일 전
남자들은 다 똑같다. 잘사는 남자를 만나도 못사는 남자를 만나도 잘생긴 놈도 못생긴 놈도 다 똑같다. 어쩜 하나같이 여자 몸뚱아리만 원하는건지.. 난 내 이야기를 들어줄수 있는 사람이 필요한건데.. 그냥 들어주면 되는데 내가 너무 많은걸 바라나? 결국 너도 똑같은 놈이었네~^^ 됐다.. 여기에 글 써서 내마음이 조금이라도 풀리면 된거지 뭐.. 더이상 바라지 말자.
슬퍼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5개, 댓글 4개
lastthing
22일 전
본인이 그사람이 듣고싶어하는 대화를 해줄수있는 사람인가요? 그사람의 고민상담을 해준적은 있나요? 그사람이 원하는 사고방식이나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인가요? 여자가 똑똑해지고 지혜로워지고 자상해지면, 남자가 여자에게 다른 것을 먼저 원하게됩니다. 몸을 원하는건 두번째가 되지요. 자신이 어떤사람인지 먼저 생각해보세요.
글쓴이
22일 전
@lastthing 네.조언 감사합니다.
글쓴이
22일 전
@!18bd18fa4a969059425 물론 그러지 않으신 남자분들도 있겠지만요.
green96
21일 전
몸만 원하는 사랑이라니 그게 아직도 왜 사랑이라고 부르고 사귄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이래서 남자애들이 지들끼리 잘생긴 사람한태 여자 후린다는 얘기를 하고 다니는건가봐요 그럼 연인은 결국 정신적 교감을 못하는건가요... 게이를 싫어 하는 이유가 그런건가요? 성적인 부분을 매우 좋아하는건 남자라서 이해는 하는데 왜 여자애들이 저런말을 당연스럽게 말하도록 아무생각 안하고 뇌에 ㅈ만 든건지 사람이면 생각하고 살았으면 좋겠고 이제 너무 많이 들어서 지치는 말이에요 남자는 다똑같다 공식이 되어서 너무 슬퍼요 당신을 진심으로 존중해줄수 있는 사람을 만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