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shin1849
8달 전
다시 붙잡고 싶어요...
전 남자친구랑 5년 연애 했어요. 1년간 제 공부 때문에 못 만나다가 5개월 전에 헤어졌어요. 몇일 전에 제가 후폭풍이 와서 붙잡았는데 매몰차게 이야기 하더라구요. 제가 싫다구요. 제가 한 번만 만나자고 해서 만나고 난 뒤 11시부터 7시까지 잘 논 뒤 카톡으로 마지막으로 진짜 그만하냐고 물어보니까 자기도 잘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2월 말까지 생각해보기로 했는데 제가 너무 조급해서 재촉했어요. 그래서 걔가 저한테 정 다 떨어졌다고 그만하자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여자 소개 받았다고, 재발 연락하지 말라고 했어요. 정말 끝이겠죠...? 붙잡으면 안되겠죠...?
혼란스러워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3개
again7373
8달 전
저도 맘정리 잘못하는 성격이라 제가 붙잡아서 만나봣는데 결국엔 상처만 더커지고 오히려 나쁜기억만 더 남게 되네요...오래 만났으니 그만큼 시간이 더 필요 하겠지만 싫다는 사람 잡는건 아니더라구요 경험 해본 결과 그래요... 아프죠...저도 아프고 지금두 그래요 맘의 상처는 쉽사리 지워지질 않터라구요 저는 이젠 4개월정도 되가는데 그때의 그 상처되는 말들이 잘 잊혀지진 않터라구요... 그래서 님이 더상처 받지 않게 이제 그만 놓아주세요 더 좋은사람 만나라는 계기라고 생각하며... 혼자 견뎌야하는 시간들이 넘 힘들겟지만 더 나를 돌아보면서 하루하루 견디다보면 쫌씩 나아지는 자신을 볼꺼예요 힘내요 이젠 더 맘다치지 말았음 좋겠어요
글쓴이
8달 전
@again7373 감사합니다. 견뎌볼께요
Jehovah
8달 전
음....이렇게 말하면...아프실 것 같아요... 그래도 말씀은 드릴게요. 너무 조급해하면 강요나 집착으로 보여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어요. 매사 같은 문구가 적용되요. 조급하면 오히려 화를 부르죠. 급하게 연애하면 반드시 깨어지고요, 급하게 결혼하면 파국으로 치닫아요. 우선 2월 말까지 기다려 보시고요, 연락이 안오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다음부턴 너무 조급해하지 마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