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외모
비공개
한 달 전
너무 못생겨서 죽고싶어요
예뻐지고 싶어요...저는 진짜 코도 크고 이상하고 입술하고 눈은 작고,피부도 안좋고 얼굴도 길고 네모네요.16살인데 다른애들은 다 화장하는데 전 화장도안하도 수분크림 하나만 바릅니다..한 번 친구생파때 화장하고 갔다가 흑역사만 생겼고 지금도 놀림받고 있어요.저도 제가 못생긴 걸 아니까 이제 누군가가 예쁘다고 해주면 다 거짓말인 거 같고 기분이 나쁩니다..안그래도 친구도 별로없는데 못생겨서 애들이 은근히 꼽주고 괴롭힙니다.처음보는 선배나 후배들도 만만하게 봐서 발 살짝 밟은거같고 엄청 꼽주고요..진짜 죽고싶습니다...성형도 어른되면 원하면 해주신다는데 그것도 쌍수정도만 됩니다.예뻐지는 방법 없을까요..?
짜증나불만이야힘들다속상해우울괴로워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3개
iwritethis
한 달 전
하고싶은일이 뭐예요?
Fontanya
한 달 전
에이...! 나중에 부모님이 쌍수 해주신댓잖아요!! 그리고 어른되면 친구도 돈도 벌테고 정말 콤플렉스면 돈모아서 충~~분히 예뻐질 수 있어요! 그리고 지금은 외모에 관심이 많을 나이여서 그렇겠지만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꾸는게 더 중요해요! 못생긴걸 떠나서 우중충하고 우울한 분위기를 풍기는게 더 안좋거든요! 주변을 보세요. 외모가 별루여도 밝고 친구들과 잘 어울리는 애 분명 있잖아요!! 화장얘기도 흑역사였다고 계속 안하는것보다 하면 느는거라구 계속 발전시켜나가는거에요! 첨부터 누가 잘하나요? 저도 지금은 메이크업 잘 한다는 소리 듣지만 옛날엔 친구들이 꼽주고 뭐라했어요. 그래도 나름 개성이라고 꿋꿋이 하고 다녔죠!! 외모도 좋지만 밝고 건강하고 자신감있는 내면이 사람을 더 예뻐보이게 하는거에요!! 기운을 내고! 정신차리고! 힘내요!!!
jjjjjjjj22
한 달 전
제가볼땐 사람마다 못생길시기가 다 있는거 같아요 글쓴이 님도 그 시기만 넘기시면 더 예뻐지실거예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