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하소연
RRKOR52
24일 전
몇 일전에 상담고민을 올렸는데 그 누구도 답변을 안해주네요.. 상담하기 까다롭다는 건가..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10개
javamocha
24일 전
국가에서 하는 무료상담있습니다 한번 그쪽으로 받아보시는건 어떤지요? 올리신 글을 읽었는데 저도 약을 먹지만 증상을 아주 없애주지는 않습니다 단지 내가 조절가능하게 할수 있는 수준으로 낮춰줄 뿐이지요 상담을 받아보고 병원 다니면서 상담사분과 내린 결론은 제가 변하지않으면, 제가 극복하지 않으면 해결되지않습니다 약을 끊기위해 서로 노력해봅시다, 약은 일시적인겁니다
글쓴이
24일 전
@javamocha 답변 고맙습니다 :) 근데 국가상담은 어디서 받는 건지?
iwritethis
24일 전
사회공포증인 이유는 뭐예요? 원인이요.
글쓴이
24일 전
@iwritethis 트라우마 때문입니다
iwritethis
24일 전
무슨일이 있던거예요?
글쓴이
24일 전
@iwritethis 학창시절 집단따돌림을 당했는데 그 이후 방치해서 공황장애, 표정공포증, 안면떨림 등이 나타났어요
iwritethis
24일 전
폭력이나 폭언이 오간 왕따였나요? 수십년이 지나도 잊혀지진 않는일이겠지만, 가해학생이 본인(피해학생)에게 왕따를 가한 이유는 뭔가요?
글쓴이
24일 전
@iwritethis 폭력은 없었지만(제가 도망다녀서) 폭언과 폭설이 있었습니다 2년간. 이유는 없습니다. 수 천 수 만번을 스스로 생각해봤지만 단지 조용히 있었다는 거? 그게 이유 인 것 같습니다.
iwritethis
24일 전
폭언의 예시는 뭐였고 아마 폭설은 소문이죠? 가짜뉴스. 진실은 뭐고 가설은 뭐였죠? 모든일엔 이유는 있어요. 원인도 있겠고요. 가해에게 있을지 알고보면 피해에게 있을진 알아내야겠죠. 미지로 남겨둬서 여지껏 잊혀지지 않은채 이렇게 고생하고 계신거겠죠.
spring20
23일 전
이 글을 읽고 그 상담고민 글 읽으러 갔어요. 저는 사회복지학과 학생이지만 심리도 배우고 있어요. 심리 배우고 싶어서 진학했거든요. 아직 전문가는 아닌 제 생각에는 조금 어려울 수는 있을 것 같아요 약 의존도가 너무 높아서 말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