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가족
juujang
23일 전
부모님을 사랑하지 않는것 같아요
부모님과 동생을 포함한 가족을 딱히 사랑하지 않는것 같아요. 그냥 같이 사는 사람정도? 아빠랑은 1년 가까이 말 안하고 있고 동생이랑도 대화는 거의 없어요. 그나마 친한건 엄마인데 문득 생각해보면 제가 딱히 엄마를 많이 사랑하는 것 같지 않아요. 그냥 의무감 정도인 것 앝아요. 솔직히 저는 제가 제일 중요해서 엄마가 저한테 세상에 자기밖에 모른다고 할때도 인정하고 있는데.... 아 그렇다고 막 이기적으로 피해주지는 않아요ㅋㅋㅋ 제 신조가 민폐 끼치고 살지 말자여서ㅋㅋㅋ 아 하여튼 가족을 사랑하지 않는 제가 비정상인가요??
답답해혼란스러워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0개, 댓글 4개
nalin73
23일 전
조금은 슬픈 사실이긴 하나, 비정상은 아닌거 같아요 웃픈 말이지만 요즘 가족이 남보다 못하다 라는 말이나 가족과 사이 좋아지는 법은 떨어져 사는 것이다 이런 말들이 많잖아요? 시간이 지나면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지금 당장은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soft8
23일 전
가족말고 타인을 사랑해본적은 있나요?
글쓴이
23일 전
@soft8 아니요.... 솔직히 사랑하는게 뭔지는 모르겠고 친구들이랑도 엄청 잘 지내고 인간관계도 엄청 좋아요ㅋㅋ 집이랑 밖이랑 성격이 좀 바뀌는것 같아요
soft8
23일 전
사랑 해보면 그때는 또 이런 생각은 안들거예요..ㅎㅎ 그리고 너무 힘든일이 생기면 그땐 엄마가 보고싶고 그리울수도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