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성생활
비공개
8달 전
남자는 능력자, 여자는 ***
남자 여자는 똑같은 인간이고 남녀가 만나서 함께 관계를 가지는건데. 왜 경험 많은 남자는 대단하고 능력있고 존경받고 경험 많은 여자는 ***짝이고 ***고 더러운가? 경험 많은여자라 언급할 것도 없다 정상적인 성생활을 하는 여자라도 관계가진 사실이 알려지면 다리벌리고 다닌다, 대주고 다닌다 이런 말이 왜 나오는가? 심지어 입에 담지 못할 온갖 여자를 폄하하고 비하하는 단어들도 많다 이 사회에서 여자 하나 매장시키는건 일도아니다 거짓 소문이라도 한마디만 던지면 그여자는 다시는 사회에 나올 수 없다. 나만 이걸 이해하지 못한다면 누가 나를 이해시켜 줬으면 좋겠다 이게 정말 논리적이고 옳은 것인지.
성경험걸레성생활여자사회매장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8개, 댓글 9개
beautiful071
8달 전
경험많은남자보고 능력있다고안하는데요 그렇게따지면 호스트바선수가 왜무시당하겠어요..
글쓴이
8달 전
@beautiful071 욕먹을까봐 남자가 자신있게 얘기 못하는 경우가 있나요? 욕을 먹지는 않죠. 남자들이 친구들 사이에서 누구누구랑 잤다 등등의 얘기하면 다들 오~ 이런 반응인게 대다수입니다 그런데 여자는 항상 입다물고, 숨기고, 조심에 조심을 거듭하며 살아요. 여자가 자신있게 얘기하면, 욕은 물론이고 더이상 인간여자가 아닌 ***짝으로 취급하니까.
beautiful071
8달 전
같은성별끼리나그렇지 여자들끼리도 어떤남자애가 누가잤다그러면 문란하다고 거르라그러는데요ㅋㅋ
글쓴이
8달 전
@beautiful071 동성 이성의 문제가 아니라 사회적 시선의 문제죠
jouj1234
8달 전
저도요. 이거때문에 고민이 많아요. 제 사연 보시면 알겠지만요
almostm0nk
7달 전
남자들은 일상이 서로 무시에요. 성적인 대화 하면 한두명만 탑을 차지하고 나머지는 자괴감 패배감 등등 절대적인 스트레스로 인생을 점철하죠. 그래서 허세부리고 어떻게든 자존감 챙기려고 하는거에요. 게다가 요새는 삐끗하면 남자도 매장 당해요. 무고로 인생 추락하는 경우 적지 않던데.
bsg1234
7달 전
왜냐면 꼬시는쪽이 남자니까 경험이 많은 남자는 잘 꼬시는 능력있는남자고 경험많은여자는 쉽게 넘어와서 이리저리 대주면서 남자들이 쑤셔댄거잖어
글쓴이
7달 전
@bsg1234 남녀가 성관계를 갖는걸 여자가 대준다고 표현하시나요? 여자가 남자를 위한 물건인가요? 자각하실지는 모르겠지만, 말씀하시는 것에서부터 여성의 인권과 품위를 격하시키고 여성을 남성보다 아래의 존재로 보는 시각이 느껴집니다.
fand
4달 전
요즘 세상에도 이런 얘기 하는 사람이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이런 얘기하는 글쓴이님의 주변 분을 멀리하심이 나을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