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하소연
비공개
19일 전
길거리에서 번호 한번도 안따여봤으면 못생긴거겠죠.. 주위 여자애들 얘기 들어보면 촤소 한번은 번호 따여봤다 하더라구요.. 접근하기 쉽게 아담한 키에 순하게 예쁘장한 얼굴이 번호 잘 따이는 얼굴이라던데.. 저는 아담하지도 않고 예쁘지도 않은 것 같아서 슬프네요.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10개
iwritethis
19일 전
예쁘던 못생기돈 연애하고 시집가서 가정꾸리면 그만이예요. 예쁘고 못생기고의 기준을 나눈것부터 아마 여성분들 시집못가게 하려는 모략은 아닐지 싶네요.
글쓴이
19일 전
@iwritethis 안예쁘면 연애 자체가 거의 불가능에 가깝지 않나요? 그만큼 남자들이 얼굴몸매같은 외모 따지는 것 같아서요...
lovethetruth
19일 전
외면의 아름다움도 좋지만 전 내면의 아름다움이 더 매력적이라고생각해요
lovethetruth
19일 전
지적이거나 품성이 따뜻하거나 신념있다거나 그런거요
suhyun9
19일 전
내면의 아름다움을 따지는 남자가 너 좋다고 생각 되는데.. 얼굴 몸매 등 외모만 따지는 남자는 진실된 사랑이 아닌것 같아서 더 예쁜 여자가 나타나면 등돌릴 것 같아 무섭네요
글쓴이
19일 전
@lovethetruth 그런 내적인 것들은 보통 알고지내면서 알 수 있으니까 시간이 좀 걸리겠네요?
글쓴이
19일 전
@suhyun9 제 생각도 그렇긴해요. 저보다 예쁜여자 너무 많아서 잠깐 미쳐서 저를 예쁘다고 생각했다 쳐도 금방 다른 여자들에게 눈이 돌아갈테니깐요..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꿀려면 어떤 것들을 준비하고 연습하면 좋을까요?
iwritethis
19일 전
연애는 자연스럽게 하게되는거지, 짠하고 왠 이성이 나타나서 얼굴보고 연애를 결심하는건 아닌듯 해요. 같이 지내다보니 감정이 싹트는 과정에서 연애하는듯 하네요. 외모보단 아마 인상이고 품성이겠죠.
lovethetruth
19일 전
좀 나이가 있다면 말몇마디 행동 조금보면 서로 딱알죠 어떤 타입이구나. 어릴수록 내면에 들어있는 성격과 가치를 잘모르는 경향이 있긴한거같아요 전그래서 연상이 좋아요ㅋㅋ(tmi)
글쓴이
19일 전
@iwritethis 어떤 품성을 갖춘 사람이 좋은 품성이라고 생각되시나요? 이것도 근데 사람마다 다 다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