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정신건강
Yuika
한 달 전
불안증 치료방법이 있나요?
3일 전부터 계속 내내 심장이 뛰고 막 무섭고 불안하고 당장이라도 죽을거같고 눈물나올거같은데 치료 방법이 있을까요??...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인지 몰라도 토요일~일요일부터 심장이 두근두근거리더니 그때문인지 잠도 잘 안오고 소화도 잘 안되고... 내과가서 심전도랑 피검사해서 금요일날 결과가 나오는데 만약 큰 지병이 아니라 불안증이나 공황장애면 어떡하죠?.. 너무 무서워요 치료할 수 있는 병인가요?.. 약에 의존하지 말라는데 도와주세요...
답답해불안해
전문상담 추천 1개, 공감 7개, 댓글 8개
joocy37
한 달 전
장기적으로 봤을 때 약물치료의 도움을 받는 편이 나을 수 있어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와 상담해보시는 게 맞다고 봐요.
글쓴이
한 달 전
@joocy37 전문의랑 상담하는게 아무래도 낫겠죠?.. 일단 내과 결과나오는대로 보고 찾아가볼려구요..!
spring20
한 달 전
해결방법이 없다고 느껴지면 이 방법도 권해드리고 싶네요. 기독교를 믿는 거요. 저도 원래 무신론자였어요. 저는 6학년 때 불면증이 한창이었어요. 그때는 10시쯤 불다끄고 침대에 누워 이루마cd를 네다섯시간 들어도 잠이 안오더군요. 그러다 중1 추석쯤부터 지인의 권유로 교회를 다녔어요. 아무 생각없이 다닌건데 나중에 보니 불면증이 나아져 있더라고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3때 도지긴 했지만요. 하지만 저는 기독교를 믿으면서 불면증이 나아졌으니까 지금도 교회다니고 있어요! 최근엔 우한때문에 못가긴 했지만요.
spring20
한 달 전
만약 관심이 생기신다면 라디오로 극동방송 들어보세요. 전국에 방송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다니실 마음이 생기신다면 예수교장로회로 다니시길 바랄게요.
글쓴이
한 달 전
@spring20 우선 심리상담 해보고 그래도 정 불안하면 마카님이 조언해주신대로도 해볼게요!!
spring20
한 달 전
네!
dijeotteu
한 달 전
아직까지 3일되신거 같은데 그런 상***안이 올 수 있을 거예요 다른사람들도 두려움이란 감정을 느끼니까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걱정하지마시고 무서워하시지 마세요. 지금은 신경쓰여도 신경을 안쓰시는게 자기 스스로를 더 자유롭도록 놔줄겁니다.
글쓴이
한 달 전
@dijeotteu 신경을 안쓰고있어도 맥박이 계속 빨라서 신경안쓰고싶어도 써지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