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외모
비공개
한 달 전
성형해보신 분 있나여?
얼굴이 큰 게 너무 콤플렉스라 양악이나 안면윤곽수술 생각 중입니다 진짜 광대뼈도 그렇고 비대칭도 심해서 미치겠어요 ㅜㅜ 무섭고 돈 많이 들어서 사실상 하고 싶진 않은데 생각 중이에요 또 하면 후회할 것 같고... 혹시 해보신 분 계신가요? 조언을 구합니다!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3개
ashblue777
한 달 전
만약 하실거면 돈 많이 들더라도 제대로 된 병원가서 원장님에게 받는게 좋아요! 싼데 갔다가 수술재료 싸구려 사용해서 소중한 마카님의 얼굴이 아플수도 있어요. 그리고 병원 여러곳에서 상담 받아봐야 해요! 거기 왔다갔다 하시는 환자분들 성형 어찌 되었는지도 확인하세요! 병원 원장이라고 해도 각자 취향이 다 달라서 마카님 취향에 맞는 원장님을 찾아야 해요! 한 분에게만 상담받고 혹해서 그냥 하면 후회 할수도 있어요!
silver7
한 달 전
뼈를 깍는 건 아주 위험하고 양악이나 광대뼈깍거나 사각턱 등등 수술을 하면 살이 흘러내린다고 하죠? 지탱해주던 뼈가 없어서 살이 흘러내릴거예요.. 저도 얼굴 넙대대하고 광대 돌출되서 직쏘처럼 되잇고 스트레스받아서 수술알아보는데 위험성도 크고 부작용도 있고 주변에서 다 말리더라구요. 저는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iwritethis
한 달 전
어릴적에 저도 인형같은 얼굴이 되고 싶어서 성형 고민했지만, 스물 후반에 가까워지면서 성형한 친구들을 두고보니 재수술을 하거나 다른 성형으로 흔히 말하는 성형괴물이되었어요. 물론 아닌 경우도 있지만 드물어요ㅠㅠ! 꼭 고민하고 할거라면 병원 꼭 잘알아보고 하길 바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