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일반 고민
비공개
20일 전
졸업사진
별거아닌 고민일수도있는데...ㅠㅠ 제가 곧있으면 초등학교를 졸업해요. 근데 제가 졸업사진이 그때 머리도 짧게자르고 화장도 이상하고 앞머리도 진짜 이상하고 제 이가 안예쁜데 웃어서 더 이상하고.. 진짜 이상한포즈하고.. 진짜 정말 제가 찍은 사진중 가장 망했다고 해도 될정도로 망한거같아요 정말로.. 근데 졸업식날 큰 스크린에 한명씩 개인사진이 뜨잖아요.. 그런데 학교에 절 싫어하는 여자애들도 많고.. 절 싫어하는 남자애들도 엄청많고 제가 평소에 낯도 많이가리고 남의 시선이나 비웃는거나 뒷담을 진짜 싫어하거든요.. 근데 그럼 그날 앞에 나가서 졸업장받을때 앉아있는 모든애들이 절보고 비웃고 손가락질하고 졸업사진욕하고 얼굴욕하고 막 그러겠죠..? 절 싫어하는 애들은 더 그럴거고..진짜 너무 걱정되요 ㅠ 5달 전부터 걱정하긴했는데 졸업식이 가까워지니까 정말 걱정되네요 ㅠㅠ 어떡하죠ㅠㅠㅠ예전에도 이런적이 한번있는데 진짜 너무 싫었어요,,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2개
joocy37
20일 전
많이 고민하시는군요... 자존감도 많이 낮고 학교에서 평소 위축되어 있으신가봐요. 힘드셨겠어요. 손가락질하는 시선도 상당히 의식하시는 것 같고...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댓글로나마 응원할게요. 마카님 걱정하시는 것보다 졸업장 받으실 때 별일 없을 거라 믿어보기로 해요 우리.
iwritethis
20일 전
사진과 실물은 다르죠. 글쓴이분에게 졸업사진은 아쉽다. 이렇게 정도만 기억해요... 잘못 나온 사진을 비웃는 친구는 아마 사진과 실물을 구분할 줄 모르는 사람인거죠. 불쌍한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