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ahen203512
한 달 전
여자가 안 생겨요...
저는 22살 군바리입니다... 위에 내용 처럼 여자가 안생깁니다 저는 나름 잘생겼다소리도 많이 듣고 친구 아는여자지인들이랑 술을 마시고해도 다 저보고 여친있을거같다 왜없냐 그런서리도 많이 듣고 삽니다. 근데 진짜 여자가 저는 아예 안생겨요 제가 표정이 좀 차갑긴한데 그래도 사귈애들은 다사귀더라구요.. 클럽이나감주를가도 저는 사실 돈만 내고 놀지도 못하고 핸드폰 하고와요 제친구들이 데리고온 여자들은 저보고 화났냐고 괜찮냐고만 계속 물어보고 간혹 저한테 온 여자들도 제가 철벽아닌철벽?같은걸 쳐서 떠나갑니다. 저도 치기 싫은데 자존감이 낮아서 아무말도안하고 째려보다 보냅니다...여자가 저를 안좋아 할거같은 느낌이듭니다 같이 있어보면 저는 자존감이 낮은 이류를 모르겠습니다 어릴때부터 딱히 욕을들은 것도 아니고 오히려 잘생겼다는소리를 많이 듣고 살았습니다...근데도 여자를 못대하겠습니다. 이런저를 이해해주고 저한테 있는 벽을 허물어주는 그런 여자는 없는건가요???...ㅠㅠㅠㅠ 물론 저도 제가 시도 조차 못하고 노력안하는걸 압니다. 제 친구들은 진짜로 어떻게든 꼬십니다 근데 그걸보고도 방법을 모르겠네요 참고로 연애도 10번 이하로 했습니다 저좋다고 하는애 아니면 사귄적도 없습니다...제가막 노력하거나 그래서 말이좀 길어졌는데 해결방안 없을까요??
의욕없음외로워우울해힘들다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5개
harohari
한 달 전
대부분 여자들은 적극적인 남자를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누군가를 만나려는 노력이 필요한 것 같아요 마카님은 누군가 다가와주길 바라지만 연애는 그렇게해서 잘되긴 힘들거든요 자만추는 진짜 어려운 것 같아요 지금이라도 사람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가서 여자를 만나보는게 어떨까요?
spring20
한 달 전
스물두살이면 연애 10번 이하는 당연한 것같은데요. 근데 저도 스물두살 여자예요. 모태솔로인 저보다는 낫네요! 저는 남사친 있었는데 걔가 해서는 안될 말, 그니까 성추행해서 끝났거든요. 님은 그런 상황 만드실 분은 아니신 것 같으니 힘내요. 응원할게요!
STARDOWN
한 달 전
저도 22살 남자입니다. 저도 되게 말이없고 무뚝뚝한편이라 상황이 비슷하네요. 왜 여친없냐고도 그러는것도요. 저도 막 여자가 다가와줬음 좋겠고 리드해줬으면 좋겠는데 솔직히 제맘에 드는사람들이 그렇게 해주기는 어렵죠. 그래서 저도 변화하려고 노력중이에요. 적극적으로 선을 지키며 다가가면서 사람들도 좀 만나보며.. 같이 힘내요!
trill
한 달 전
그런 여자 없구요 걍 친구가 하는 거 보고 배우세요
Jehovah
21일 전
오는 사람을 돌려보내는 사람에게.....뭐라 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