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ing
알림
더 보기
사연글
투병/신체
비공개
한 달 전
자해 흉터을 어떻게 가려야 할까요
이따금씩 해왔던 자해를 끊은 지 1년정도 다 되어 갔는데 이번에 충동적으로 정말 심하게 자해를 해버렸어요 지금까지 해왔던 자해는 약했고 피도 그렇게 많이 나지 않았었는데 이번엔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크게 해버렸네요.. 새벽에 응급실까지 다녀와서 스무바늘 넘게 봉합했어요 후회도 크지만 여기서 후회하는 마음이 더 커진다면 그날의 저와 이 흉터를 안고 살아가야 할 제가 너무 불쌍하고 초라해질 것 같아서 하지 않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문제는 흉터인데.. 부위가 팔이라 여름에 드러날 수 밖에 없어서 걱정이에요 지금이 겨울이라 다행이긴 하지만.. 여태껏 흉터가 있긴 했지만 크지 않아서 그냥 오픈하고 다녔는데 이번엔 흉도 좀 많이 클 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자해 하시는 분들 흉터 어떻게 가리고 다니시나요..??
강박속상해걱정돼불안해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2개, 댓글 4개
pppp10
한 달 전
타투는 힘드시나요?
sure13
한 달 전
저는 여름에도 긴팔 입습니다. 손목은 손목보호대, 부득이하게 반팔 입을때면 쿨토시나 파스, 큰 밴드, 화장품으로 가리기도 합니다. 밴드 바를때는 화상 입었다고 둘러대구요(은근 거기 화상 잘 입음. 실제로 입어봄) 도움 되시길 바래욤. 아 노스카나겔 같은 흉터연고 꼭 꾸준히 초반에 발라주셔야해요!!
글쓴이
한 달 전
@sure13 말씀해주신 것들도 굉장히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감사해요 ㅎㅎ 걱정을 조금 덜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글쓴이
한 달 전
@pppp10 이제 막 아물고 있는 단계라 현재는 좀 힘들어서요 ㅠ